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콤팩트 레시피북 <한입에 레시피 시리즈>의 8탄. 일주일을 기준으로 주별 컨셉과 메뉴를 미리 결정하고 그에 따른 식재료 리스트를 작성해 장보기⇥다듬기⇥밑반찬 만들기⇥주반찬 만들기⇥요일별 도시락 싸기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위클리 도시락 플랜서’이다.

책의 주인공은 인스타그램에서 ‘스리도시락 @_miniseul’이라는 타이틀로, 매일 아침 달라지는 다채로운 메뉴와 화려한 비주얼의 3단 도시락으로 수년간 수만 명의 구독자를 이끈 장본인이다. 그녀가 도시락에 들이는 아침 시간은 매일 30분미만. 주말 반나절과 전날 저녁 15분 투자가 그 밑거름이다.

최근작 :<한입에 주간 도시락>
SNS :https://www.instagram.com/miniseul
소개 :매일 아침 3단 도시락을 선보이는 인스타그래머이자 요리 마니아. 현재 간호사로 근무 중인 평범한 직장인이다.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남편을 위해 도시락을 싸기 시작했고, 예쁜 도시락을 준비하고 싶은 욕심에 2년 전부터는 ‘스리도시락’이라는 이름으로 기록을 해왔다. 이제 도시락 싸는 일이 일상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된지 오래. 오늘도 도시락에 힘찬 응원을 가득 담아 보낸다.

수작걸다   
최근작 :<발효식탁>,<한입에 한끼 간식>,<요즘×레토르트>등 총 40종
대표분야 :집/인테리어 11위 (브랜드 지수 4,944점), 살림/정리수납 14위 (브랜드 지수 4,914점)
추천도서 :<몸을 살리는 자연식 밥상 365>
자연의 이치를 따른 음식으로 몸을 살리고 건강을 지키는 이들이 있다. 이 책은 오직 음식으로 말기암 판정을 받았던 남편을 살려낸 아내의 365일간의 고군분투 레시피를 고스란히 담았다. 암을 극복한 레시피라고 하기에는 맛 또한 기가 막히다. “아프기 전에 이 밥을 먹는 당신은 행운아입니다”라는 주인공의 말이 당신의 이야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 문영애 편집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