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새 자전거를 자랑하고 싶은 아이의 심리가 표정 하나하나에 고스란히 드러나 있는 후쿠다 이와오의 새 그림책. 바라고 바라던 새 자전거를 갖게 된 유타는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어 견딜 수가 없다. 곧바로 자전거를 타고 공원으로 달려 나간다. 마침 친한 친구 다카와 노보와 유미가 공원에서 놀고 있었다.

새 자전거를 타고 오는 유타를 본 세 친구는 그 자리에 딱 멈춰 서서 유타만 쳐다본다. 한번 타보고 싶다는 친구들에게 안 태워준다고 심술궂게 말하곤 유타는 혼자 신이 나서 찌링, 찌리링, 소리를 내면서 공원을 돈다. 신이 나 자전거를 타던 유타가 친구들을 돌아보자, 이제 세 친구는 자기들끼리 재밌게 놀기만 한다. 유타가 일부러 다가가도 모른 척하는데….

최근작 :<달리기 숙제>,<변기에 앉으면 응가가 쑹!>,<수영 숙제>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1950년 일본 오카야마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덜커덩 덜컹』으로 일본에서 그림책에 주는 가장 권위 있는 상인 에혼니폰상을 받았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방귀 만세』, 『1학년이 나가신다!』, 『우리 형이니까』, 『심부름 기차가 나가신다!』,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 ‘숙제’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일본 아동출판 미술가연맹 회원입니다.
최근작 :<그대로 계세요 어머니, 아버지>,<그 여자의 가위>,<이 아름다운 세상을 당신과 다시 함께 할 수 있다면> … 총 146종 (모두보기)
소개 :

후쿠다 이와오 (지은이)의 말
누구나 자기가 갖고 있는 걸 자랑하고 싶고, 부러워해주기를 바랍니다. 어른이 되어도 그 기분은 늘 마음 어딘가에 남아 있습니다.
어른은 그 기분이나 행동을 누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대놓고 자랑합니다. 꼴불견이라거나 뒤가 켕긴다거나 하는 생각 같은 건 전혀 하지 않지요. 서슴지 않고 자랑하면서 우쭐거리려고 합니다. 보고 있으면 그냥 웃음이 납니다.
그래봐야 아이들은 우쭐거리는 아이를 오래 상대해주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자랑도 해보고 자랑하는 아이도 보면서 스스로 어떻게 해야 하는가를 나름대로 익혀가면서 성장합니다.
자랑이란 자기가 갖고 있는 물건이나 자신과 깊이 연관되어 있는 사람들 그리고 자기 자신까지도 소중히 대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자랑”을 “소중한 걸 보여주고 싶다”로 바꿔 말하면 알기 쉽겠지요.

북뱅크   
최근작 :<너와 내가>,<보이지 않는 끈>,<절대로 누르면 안 돼! 핼러윈에도>등 총 181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9위 (브랜드 지수 90,829점), 그림책 9위 (브랜드 지수 799,572점), 정리/심플라이프 16위 (브랜드 지수 2,840점)
추천도서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어떤 일이 닥쳐도.’ 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 자장가 구절은 읽을 때마다 가슴을 뭉클하게 합니다. 뉴욕 타임스 베스트 그림책에 8년 연속 선정되면서 세계 여러 나라에 널리 알려진 이 그림책은, 시적인 간결한 글과 성장의 매 순간을 따뜻한 눈으로 포착한 그림이 영원한 사랑의 대물림을 매우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메마른 현대 사회에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 줍니다.

최용선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