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78년 뉴베리 상 수상작. 미국 아동문학의 고전으로 손꼽히는 명작으로, 평범한 시골 소년 제시와 도시에서 온 소녀 레슬리의 애틋한 우정과 이별, 둘만의 비밀 왕국 ‘테라비시아’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세계를 그린 작품이다. 진정한 용기와 내면에 숨겨진 자아에 눈뜨는 두 아이의 성장통이 진한 여운을 남긴다.

그 밖에 음악 선생님을 향한 수줍은 감정, 개리.완다.제니스와의 갈등, 아버지와의 화해 등이 물 흘러가듯 자연스럽게 녹아 있어 우정, 용기, 희망, 가족, 친구 등 우리를 둘러싼 아름다운 가치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한다.

시골에 사는 소년 제시는 달리기와 그림에 재능이 있지만 누구 하나 제시에게 관심이 없다. 드센 누나들과 막무가내인 여동생들 사이에서 치이기 일쑤고, 가난한 살림을 꾸리느라 허덕이는 엄마는 제시를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다. 회사일로 늘 피곤한 아빠는 제시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지 않는다.

학교에서도 제시는 어수룩한 촌뜨기 취급을 받으며 친구들의 놀림을 묵묵히 견딘다. 일주일에 딱 한 번 짝사랑하는 에드먼즈 선생님의 음악 시간만이 제시의 힘겨운 일상을 어루만져 줄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도시에서 전학 온 소녀 레슬리가 옆집으로 이사 오면서 제시의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1. 제시 올리버 에런스 주니어
2. 레슬리 버크
3. 5학년에서 가장 빠른 아이
4. 테라비시아의 통치자들
5. 거인 살인자들
6. 테리언 왕자
7. 황금색 거실
8. 부활절
9. 사악한 저주
10. 완벽한 하루
11. 안 돼!
12. 길을 잃고
13. 다리 놓기
옮긴이의 말

혼 북(The Horn Book Guide)
: 1970년대 미국 시골을 배경으로 풍요로움과 죽음을 아름답게 그린 주목할 만한 이야기
: 독자들의 가슴을 휘젓고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는 강렬한 이야기

시골에 사는 소년 제시는 달리기와 그림에 재능이 있지만 누구 하나 제시에게 관심이 없다. 드센 누나들과 막무가내인 여동생들 사이에서 치이기 일쑤고, 가난한 살림을 꾸리느라 허덕이는 엄마는 제시를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다. 회사일로 늘 피곤한 아빠는 제시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지 않는다. 학교에서도 제시는 어수룩한 촌뜨기 취급을 받으며 친구들의 놀림을 묵묵히 견딘다. 일주일에 딱 한 번 짝사랑하는 에드먼즈 선생님의 음악 시간만이 제시의 힘겨운 일상을 어루만져 줄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도시에서 전학 온 소녀 레슬리가 옆집으로 이사 오면서 제시의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제시는 자신과 달리 늘 당당하고 거침없는 레슬리의 행동이 당황스러우면서도 저도 모르는 사이 레슬리에게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연다. 레슬리와 제시는 어느새 둘도 없는 친구가 되고, 숲 속에 둘만의 비밀 왕국 ‘테라비시아’를 만들어 나간다. 제시와 레슬리는 테라비시아의 왕과 왕비가 되어 그곳을 통치하면서 누구의 간섭도, 명령도, 방해도 받지 않으며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편다. 힘겨운 현실과 달리 상상하는 모든 게 가능한 테라비시아가 있고 레슬리가 있어 제시는 말할 수 없이 행복했다. 테라비시아를 향해 조금씩 다가오는 불행의 그림자를 전혀 눈치채지 못한 채 말이다…….

수상 :1998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1981년 뉴베리상, 1979년 뉴베리아너상, 1978년 뉴베리상, 0 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0 년 뉴베리상(외서)
최근작 :<사랑했고 미워했다>,<리디 워든>,<목사님댁 말썽쟁이> … 총 29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소개 :뉴욕에서 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보스턴대학교에서 순수 미술과 응용미술을 공부했습니다. 1975년부터 수많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으며, 지금은 딸 알렉산드라와 함께 뉴욕에 살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엄마를 위한 선물》,《크리스마스 생쥐의 노래》,《부자들》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우리 아빠가 제일 멋져!>,<내 꼬리가 최고야> … 총 312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하고, 미국 코넬대학교에서 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언어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2010년 《무자비한 윌러비 가족》으로 IBBY(국제아동도서위원회) 어너리스트(Honour List) 번역 부문의 상을 받았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힘쓰며 지금까지 200여 권을 번역했다. 옮긴 책으로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구덩이》, 《수상한 진흙》, 《수요일의 전쟁》 등이 있다.

사파리   
최근작 :<나무가 된 꼬마 씨앗>,<엽기 과학자 프래니 1>,<오늘은 나도 슈퍼 영웅!>등 총 499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6위 (브랜드 지수 295,458점), 그림책 17위 (브랜드 지수 347,8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