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초보들에게 딱 맞는 와인 선택법부터 포도 품종, 생산국가, 지역, 숙성년도, 등급, 기본 용어 등 와인의 기초 정보는 물론 라벨만으로 자신에게 맞는 와인 찾아내기, 음식에 맞는 와인 선택법, 와인 맛과 향을 100% 즐기는 요령 등 평소 궁금했던 와인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속시원하게 풀어준다.

이 책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와인 공부를 시작하면 좋을지 모를 독자들을 위해 총 5단계에 걸친 과제를 내주고, 그 과제를 따라하다 보면 누구나 자연스럽게 와인을 이해할 수 있는 구성방식을 취하고 있다. 와인에 문외한이었던 홍 대리가 다섯 단계의 숙제를 따라하며 작성한 와인 노트는 초보들이 흔히 하는 실수나 착각, 잘못 등을 바로잡아주며, 와인 초보자가 어떻게 하면 와인 전문가나 애호가로 변모할 수 있는지 과정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더불어 와인과 관련된 각 나라의 문화와 전통, 역사 등 알아두면 평생 상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함께 값이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와인 목록을 다수 접할 수 있는 것도 독자들에겐 큰 즐거움이 될 것이다.

: 개괄적인 지식을 나열한 엇비슷한 와인책은 많다. 하지만 이 책은 기존의 틀을 과감하게 벗어난 소설형식이라, 읽다 보면 누구나 자연스럽게 와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이런 책은 지식이 많다고 쓸 수 있는 것도 아니며 현장 경험이 없다면 절대 불가능한 일이다. 십수 년간 와인업계에 종사하며 ‘와인계의 신사’로 불리는 저자의 이 책은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모두 필독해야 할 책이다.
강신장 (㈜모네상스 대표, 《오리진이 되라》 《고전 결박을 풀다》 저자)
: 와인을 알고 난 후, 내 인생은 바뀌기 시작했다. 수많은 친구들을 만나게 해주었고, 인생을 풍요롭고 감각적으로 바꾸어 주었다. 또 와인의 세계에 담긴 놀라운 이야기들은 잠자고 있던 나의 감성을 깨워 거인의 어깨 위에 설 수 있도록 해주었다. 이 책은 당신도 그렇게 해 줄 수 있을 것이다.
: 이 책의 저자는 내가 알고 있는 와인업계의 최고 신사다. 정중하며 사려 깊고 와인에 대한 진지한 열정으로 가득찬 분이다. 그런 분이 쓴 책이라면 독자들에게도 최고의 선물이 되리라 확신한다.
박훈옥 (ITW Graphics Korea 사원)
: “2만원대에서 좋은 와인 좀 추천해주세요.” 와인에 대해 잘 모르는 나는 일 년에 몇 번 오는 기념일이나 선물을 살 때 이렇게 주문한다. 그러면 보통 절반은 성공, 절반은 실패. 그렇다고 와인을 공부하면서까지 알고 싶을 만큼 즐겨하진 않아서 와인이 필요할 때마다 다소 곤혹스러웠다. 이 책은 바로 나 같은 사람에게 적격이다. 이 책 한 권만 읽으면 와인에 대한 고민은 끝! 게다가 남들 앞에서 아는 체까지 할 수 있는 교양은 덤!

최근작 :<와인 천재가 된 홍대리>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