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세계의 클래식 시리즈 13권. 1953년 퓰리처 상, 1954년 노벨 문학상 수상작으로 헤밍웨이의 마지막 작품이자 최고의 걸작으로 꼽힌다. 불운과 역경 앞에서도 좀처럼 좌절하지 않고 운명에 끝까지 도전한 산티아고 노인을 통해 시대를 초월해 진정한 인생의 의미를 깨닫게 해준다. 상어 떼에 뜯겨 뼈만 남은 물고기와 함께 돌아온 산티아고 노인은 인간과 삶과 자연에 대한 근원적인 질문과 성찰을 우리에게 던진다.

산티아고 노인은 팔십사 일째 물고기를 잡지 못했다. 노인은 포기하지 않고 먼 바다로 나가서 큰 물고기 한 마리를 잡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며칠 동안 사투를 벌인 끝에 물고기를 뱃전에 묶고 돌아오려는 순간, 상어 떼의 공격을 받는다. 상어 떼에 뜯겨 뼈만 남은 물고기와 함께 돌아온 산티아고 노인은 또다시 빈손과 지친 몸으로 잠자리에 든다. 사자 꿈을 꾸면서.

노인과 바다
작품 해설
연보

수상 :1954년 노벨문학상, 1953년 노벨문학상, 1953년 퓰리처상
최근작 :<초판본 노인과 바다 (양장)>,<단계별 영어원서 노인과 바다 Level 4-5>,<단계별 영어원서 노인과 바다 Level 1-3> … 총 108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교과서 속 세계인물 100>,<우리강산 지리여행>,<애앵애앵 불자동차> … 총 330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현재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전망 좋은 방》 《하워즈 엔드》 《순수의 시대》 《오만과 편견》 《오 헨리 단편선》 《몰타의 매》 등 문학 작품을 비롯해 《히든 피겨스》 《로켓 걸스》 등의 인문 교양서와 아동서 등 250여 권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천국의 작은 새》로 2012년 제6회 유영번역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