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어떠한 상황 하에서도 멈추지 않고 성장해나가는 패션업체와 패션디자이너, 패션브랜드를 위한 책. 패션업체에 취업하기 원하는 독자를 위해선 패션회사의 모든 정보를 담도록 노력했으며, 모든 패션계 종사자들의 꿈인 자기 브랜드 론칭에 있어서 준비해야할 사항을 빠짐없이 기록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저자는 마케팅부분에서 그룹핑(grouping)이 아니라 마이크로조네이션(microzonation)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특정 키워드 그룹으로 묶음을 만들 소비자가 아니라, 개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세분화 작업이 필요한 시장이라는 소리며, 한 명을 상대하는 게 전체를 상대하고, 소비자 한 명이 소비자 집단인 상황이란 뜻이다.

공급자가 스타일을 만드는 게 아니라 소비자의 스타일을 공급해줘야 한다는 의미이며, 부자옷장사는 그래서 사람들의 스타일을 따라가느라 눈에 불을 켜고 전력을 다하라는 게 이 책을 앞에 둔 독자들을 향한 필자의 조언이다.

최근작 :<저품질 블로그에서 탈출하기>,<너무 바빠서 죄송합니다>,<오사카에서 장사의 신을 만나다> … 총 55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