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5,800원 I 최고가 : 7,8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D52 [위에서부터 2번째칸], D53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낱말'을 수집하는 맥스를 통해 언어의 매력적인 세계를 보여 주는 획기적인 그림책. 맥스는 신문과 잡지에서 낱말을 오려내 '낱말'을 수집하는 '낱말 수집가'다. 형들의 우표 . 동전 수집이 부러워 시작한 일이었지만, 맥스는 낱말을 모으면 모을수록 낱말이 갖고 있는 창조적인 힘과 매력에 빠져든다.

맥스는 신문과 잡지에서 낱말을 수집한다. 그런데 맥스가 수집한 낱말들은 배열하는 순간, 낱말이 모이면 ‘이야기’가 만들어지기 시작한다. 형들이 모으는 동전과 우표는 아무리 배열을 다르게 해도 모양과 형태가 고정된 상태 그대로지만, 맥스가 수집한 '낱말'은 이리 저리 배열하면 할수록 새로운 이야기가 태어난다.

맥스가 '낱말'로 만든 상상 속 '작은 갈색 애벌레'는 형들이 만든 '배고픈 커다란 악어'로 인해 잡아먹히게 되는 큰 위기에 처한다. 결국 형들은 낱말을 더 골라 '악어는 입을 쩍 벌렸어요'라는 문장을 만든다. 과연 '갈색 애벌레'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최근작 :<파란 집에 여름이 왔어요>,<마술사의 제자>,<실수해도 괜찮아> … 총 91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컬럼비아대학교에서 역사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림책 ≪달님이 말을 할 수 있다면≫으로 보스턴 글로브 혼북 상을, ≪밤에 일하는 사람≫으로 샬롯 졸로토 상을 수상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낱말 수집가 맥스≫, ≪우리 학교 비밀요원≫, ≪세상은 이런 거란다≫, ≪실수해도 괜찮아≫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토토 키즈 클래식 4권 세트> … 총 68종 (모두보기)
소개 :러시아에서 태어나 상트페테르부르크 연극음악영화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스쿨라이브러리 저널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아빠는 발명왕』을 비롯해, 『낱말 수집가 맥스』, 『실수해도 괜찮아』, 『방귀대장 조』, 『여섯 개의 점』 등이 있습니다. 현재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살고 있습니다.
최근작 :<거인들이 사는 나라 (30주년 기념 특별판)>,<엄지공주 대 검지대왕>,<초등학교 국어 교과서 수록 도서 세트 : 중학년 (3~4학년 용) - 전7권> … 총 173종 (모두보기)
소개 :경기도 화성에서 태어나 경희대 치의학과를 졸업했으며, 1984년 ‘새벗문학상’에 동시가 당선되어 등단했다. 대한민국문학상·한국어린이도서상 등을 수상했으며, 초·중학교 <국어> 교과서에 「공 튀는 소리」, 「넌 바보다」 등 9편의 시가 실렸다. 지은 책으로 동시집 『거인들이 사는 나라』 『아! 깜짝 놀라는 소리』 『엄지공주 대 검지대왕』, 옮긴 책으로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친구를 모두 잃어버리는 방법』 『이름 짓기 좋아하는 할머니』 『때문에』 등이 있다.

보물창고   
최근작 :<노인들은 늙은 아이들이란다>,<나는 안네 프랑크야!>,<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보드북)>등 총 409종
대표분야 :그림책 9위 (브랜드 지수 62,753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593,935점), 어린이를 위한 고전 14위 (브랜드 지수 12,81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