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시인이자 여행 작가로 활동해온 최갑수의 포토에세이. 10년 동안 낯선 길을 떠돌며 기록한 글과 사진이 한 권의 책에 담겼다. 우리가 세파라고 지칭하는 그 모든 것들의 틈바구니에서 포착해 낸 삶의 비경과, 그 사이로 잠시 잊고 있었던 추억과 꿈을 반추하는 글들이 담담하게 흐른다.

이 책의 부제는 '센티멘털 트래블'이다. 이성보다는 감성, 현실보다는 낭만, 기쁨보다는 멜랑콜리한 감수성이 손짓하는 곳을 따라 떠나는 여행이라고 할 수 있다. 최갑수 시인의 사진과 글은 낭만의 속살을 지녔으되 생의 끝까지 부단히 달리고자 하는 결연한 의지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그의 센티멘털은 단단하고 야무지다.

최근작 :<하루 여행 하루 더 여행>,<잘 지내나요, 내 인생>,<밤의 공항에서> … 총 30종 (모두보기)
SNS ://facebook.com/choikabsoo
소개 :

최갑수 (지은이)의 말
맨밥을 입속으로 밀어넣듯 세상을 살았다. 누구나 그러하듯이, 그동안 몇 개의 상처를 몸에 새겼고 그 상처의 힘으로 여기까지 왔다. 돌이켜보니 모든 것은 우연이었다. 내 손에 카메라가 쥐어진 것은, 내가 길 위에 서게 된 것은... 나비의 날갯짓이 봄꽃에 내려앉듯, 우연이라는 행복한 바람에 실려 낯선 길 위를 떠돌았다.

이 책은 외롭고 고단하고 쓸쓸할 때마다 나를 위로하는 여행의 기억들로 이루어졌다. 격렬한 삶의 한 가운데서, 홀연한 여행을 꿈꾸며 오늘도 나는 정거장 주위를 서성인다.

예담   
최근작 :<공산 3>,<공산 2>,<공산 1>등 총 319종
대표분야 :한국시 6위 (브랜드 지수 161,035점), 인터넷 연재 만화 7위 (브랜드 지수 115,516점), 에세이 7위 (브랜드 지수 640,27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