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러시아의 대문호 톨스토이의 단편집이 느낌표 열다섯 번째 도서로 선정됐다. 러시아 민화를 바탕으로 씌어졌으며, 소박하면서도 간결한 이야기 속에 삶에 대한 깊이있는 성찰이 담겨있다.

천사 미하일은 지상에서의 생활을 통해 '사람의 내부에는 무엇이 있는가, 사람에게 허락되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라는 세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얻는다. 우화적인 이야기를 통해 선악의 싸움, 인간의 불행과 행복 등 삶의 근원적인 부분에 대한 톨스토이의 사유를 읽을 수 있다.

최근작 :<인생에 대하여 (큰글씨책)>,<고백 (큰글씨책)>,<죽이지 마라 (큰글씨책)> … 총 126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그리스 여행 컬러링북>,<크로아티아 여행 컬러링북>,<영국 여행 컬러링북> … 총 15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성신여자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노트르담의 곱추>, <파랑새>, <치킨 리틀>, <윌리엄 셰익스피어와 그의 드라마틱한 행위들>,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등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최근작 : … 총 53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대에서 영문학, 경영학을 전공하고 성균관대 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을 전공했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아이만큼 자라는 부모》, 《프랑스 아이처럼 핀란드 부모처럼》, 《이웃집 여자 백만장자》, 《삶이 아름다운 이유》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