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전 세계 구석구석 찾아다니며, 생생한 역사와 문화를 경험하고 느끼며 배우는 <노빈손 세계 역사탐험 시리즈>. 열한 번 째 여행지는 터키다. 노빈손과 함께하며 치열한 전쟁터, 톱카프 궁전의 은밀한 하렘, 실크로드의 온갖 물건이 흘러드는 그랜드 바자르, 거대한 지하 도시, 화려한 정원 축제 등 오스만 제국의 신기한 문화와 풍습, 역사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흥미로운 터키의 역사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설명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수천 년 세계사의 중요한 순간들을 압축하여 실제 유적의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과 함께 책 속 구석구석 팁 박스 페이지에 알차게 담았다. 터키의 역사이자 세계사의 개요이므로 읽기만 해도 세계사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벨리 댄스를 배우겠다며 느닷없이 터키로 떠난 말숙이가 선물로 보내온 것은? 오스만 제국의 특수 부대 예니체리 병사들이 쓰던 뵈르크였다. 그걸 쓰고 모델 워킹을 했을 뿐인데 노빈손은 어느덧 오스만 제국의 전쟁터에 서 있다. 노빈손은 얼떨결에 방귀 부대를 이끌게 되고, 술에물탄 왕자와 친구가 된다. 그리고 전쟁에서 승리한 뒤에는 시민 모두가 열광하는 아이돌로 이스탄불에 입성한다. 이 순간쯤에서 이야기가 마무리되면 참 좋을 텐데, 노빈손의 모험은 아직 끝나지 않는다! 술탄 계승 순위 다툼에 휘말려 머나먼 카파도키아로 보물을 찾으러 떠나야 하는 것이다. 그런 그들의 뒤를 수상하고 무섭고 어설픈 자객들이 쫓는데……. 그들의 배후에는 누가 있으며, 노빈손과 술에물탄 왕자가 찾은 보물의 진정한 의미는 과연 무엇일까? 또 노빈손은 화려한 축제의 순간에 드러나는 음모를 막을 수 있을까?

최근작 :<우리는 서로에게 아름답고 잔인하지>,<108번째 사내>,<You Arrived in the Season of Perennial Summer> … 총 32종 (모두보기)
SNS ://twitter.com/oistrak3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 경기도 등지에서 살다가 현재 서울에서 살고 있다.
시집으로 『108번째 사내』 『언니에게』 『차가운 사탕들』 『어떤 사랑도 기록하지 말기를』 『여름만 있는 계절에 네가 왔다』를 썼고,
에세이로 『여성이라는 예술』(공저) 등이 있다.
최근작 :<파도수집노트>,<퐅랜, 무엇을 하든 어디로 가든 우린>,<콜렉터> … 총 412종 (모두보기)
인터뷰 :<콜렉터> 이우일 인터뷰 - 2011.12.07
소개 :

뜨인돌   
최근작 :<클래식 감상 수업>,<과학특성화중학교 1>,<헤르만 헤세의 책이라는 세계>등 총 250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9위 (브랜드 지수 93,736점), 청소년 소설 12위 (브랜드 지수 173,16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