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누적 조회수 5,600만 뷰를 넘어선 두 번의 TED 강연 <취약성의 힘>, <수치심에 귀 기울이기>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브레네 브라운 저자는 수치심, 취약성, 완벽주의 등 현대인이 겪는 감정의 근원과 이를 다룰 방법에 대해 연구하며 수많은 사람들과 인터뷰하던 중 자신의 삶에 만족하며 사는 사람들과 그렇지 못한 채 스트레스와 불안에 시달리는 사람들의 차이에 주목했다.

타인에게 영감을 주는 놀라운 삶을 사는 사람들의 공통점을 정리하던 중 그들이 ‘놓아버릴 것’으로 손꼽은 모습이 자신과 완벽하게 일치한다는 점, 해야 할 일에 쫓겨 정작 중요한 것을 놓치고 있었다는 점을 깨닫고 큰 충격을 받는다.

능력 있는 연구자이자 강연가, 좋은 엄마이자 아내, 딸, 언니, 동료가 되기 위해 자신을 끝까지 밀어붙이며 열심히 노력해온 그동안의 삶이 올바른 것이 아니었다는 깨달음에 그녀는 큰 혼란을 느낀다. 불완전한 자신을 받아들이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결론 내린 저자는 삶을 변화시키기 위한 과정을 시작한다.

저자는 ‘남들에게 괜찮아 보이는 사람’이 아닌 ‘진짜 나’로 살기로 결심한 후 자신이 실천한 것들과 그 과정에서 깨달은 것들을 열 가지 법칙으로 정리했다. 이 책은 ‘나는 부족해!’라는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나는 불완전하지만 지금 이대로 충분해!’라고 생각하는 것이 왜 필요한지, 그러기 위해선 어떤 실천할 것들은 무엇인지 알려준다.

첫문장
일상 속에서 용기, 연민, 유대감을 실천하는 것은 자기가치감을 기르는 과정이다.

: ‘삶에 대한 관점을 확실히 바꿔주는 다섯 권의 책’에 선정된 이 책은 말 그대로 당신의 인생을 변화로 이끌어줄 것이다. 단절감과 소진증후군에 시달리는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의미 있는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통찰력과 영감을 제공하는 책.
: 브레네 브라운은 ‘남들이 어떻게 생각할까?’에서 ‘나는 충분해!’로 생각을 바꿀 수 있게 이끌어준다. 이 책을 읽으면 연민과 지혜를 가지고 인생의 조언을 해주는 아주 현명한 친구와 오랜 시간 행복한 대화를 나누는 느낌이 든다.
다니엘 H. 핑크 (『새로운 미래가 온다』 저자)
: 브레네 브라운은 충만한 삶을 방해하는 어두운 감정들에 용감하게 맞선다. 이 책을 읽고 여러분도 그런 용기를 갖게 되기를 바란다.

최근작 :<리더의 용기>,<나는 불완전한 나를 사랑한다>,<수치심 권하는 사회> … 총 8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1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했으며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 번역작가 양성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나는 불완전한 나를 사랑한다》, 《수치심 권하는 사회》, 《반드시 전달되는 메시지의 법칙》, 《토니 부잔 마인드맵 마스터》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