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수상 :2001년 칼데콧상
최근작 :<탁탁 톡톡 음매~ 젖소가 편지를 쓴대요>,<지렁이의 일기>,<엄마 사용 설명서> … 총 260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뉴욕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대학에서 법학을 공부하고, 변호사로 활동했다. 고물 타자기를 모으는 게 취미이다. 데뷔작 《탁탁 톡톡 음매~ 젖소가 편지를 쓴대요》로 2001년 칼데콧 아너상, 이르마-제임스 블랙상, 샬롯상 등을 수상하고,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끌었다. 출간된 지 20여 년이 지난 지금도 전 세계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리를 조심하세요!》, 《엄마 사용 설명서》, 《지렁이의 일기》, 《말괄량이 파리 윙윙이의 일기》 등 많은 작품이 있다.
최근작 :<신 나는 개학 날> … 총 121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뉴욕주에서 나고 자랐으며, 펜실베니아 예술학교와 미국 예술종합대학에서 회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다. 만화가와 잡지 <뉴요커>의 표지 화가로 이름을 날리다가, 처음으로 그림책 『진짜진짜 좋은 학교』를 펴냈는데 곧바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그리고 그림책 『지렁이의 일기』가 더 큰 호응을 일으키며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그밖에 그린 책으로 『너는 뭐가 되고 싶어?』, 『착한 강아지 로지』 등이 있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어른의 맞춤법>,<어른의 맞춤법> … 총 77종 (모두보기)
소개 :영미권 도서 번역가. 원저자의 문체와 의도를 최대한 살리면서 한국 독자들이 편하게 읽을 수 있는 번역을 추구한다. 옮긴 책으로는 문학수첩의 <펜더개스트> 시리즈와 <셀렉션> 시리즈를 비롯해 《죽기 위해 산다》, 《신비한 소년 44호》, 《그렇게 한 편의 소설이 되었다》, 《파크 애비뉴의 영장류》, <블레이드> 시리즈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