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문학동네 세계문학전집 155권. 증권투기를 소재로 인간의 끝없는 욕망을 다양한 각도에서 탐구한 에밀 졸라의 대작. 프랑스 은행가와 증권시장을 배경으로 금융자본주의의 메커니즘을 생생하고 사실적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돈에 대한 욕망에 휩싸인 각계각층의 인간 군상을 다채롭게 묘사하고 있다. 50세의 정력적인 은행가 사카르의 성공과 몰락을 통해 인간성 파괴와 부패의 원인이지만 희망과 선행의 밑거름이기도 한 돈의 양면적 속성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돈 7
해설 | 돈이란 무엇인가? 19세기 후반의 프랑스 증권시장 565
에밀 졸라 연보 581

: 에밀 졸라는 적나라한 진실에 대한 열의를 도발적으로 밀어붙인다.
: 흥분한 사람들의 함성이 울리는 증권거래소, 화려하게 장식된 살롱들, 군중과 마차로 붐비는 파리의 풍경, 더럽고 참혹한 쪽방촌 등 생생하고 다채로운 시각적 장면들로 가득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작품.
어니스트 비제텔리 (저널리스트)
: 모든 문명사회가 큰 흥미를 가지는 주제를 다루고 있는 이 작품은 졸라의 다른 유명 저작들만큼 눈여겨봐야 한다. 부패한 경제와 회사법의 무용함이 만천하에 드러나 개혁이 시급한 지금, 이 책이 지니는 의의가 깊다.
파스칼 마시오니 (외교관)
: 『돈』은 출간된 지 10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고,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그 매력을 잃지 않을 것이다. 돈은 여전히 돈이니까 말이다, 어제처럼 오늘도.
에스프리 리슈
: 자연주의의 아버지 졸라는 이 작품에서 사회 풍습과 사람들의 심리를 놀라울 정도로 정확하고 세밀하게 묘사해낸다. 문장 하나하나에 미적 감각이 배어 있다.

최근작 :<[큰글씨책] 나나>,<[큰글씨책] 에밀 졸라의 진실>,<[큰글자] 목로주점> … 총 451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노동소설 혁명의 요람인가 예술의 무덤인가>,<[큰글자] 알베르 카뮈>,<살림지식총서 세계문학의 거장 세트 - 전5권>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

문학동네   
최근작 :<중쇄를 찍자 8>,<중쇄를 찍자 3>,<중쇄를 찍자 1>등 총 3,814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279,902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3,598,278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1,933,48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