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작품마다 평단과 대중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현대 영문학의 대표 작가로 자리잡은 이언 매큐언의 초중기 대표작. 현대 문명사회의 다양한 폭력과 인간 실존의 문제를 놀라운 지성과 세련된 언어 감각으로 예리하게 포착해내는 매큐언의 이번 작품은 '거대한 사건들이 개인의 삶에 미친 영향이 발현되는 상황'에 줄곧 흥미를 가져온 작가가 CIA와 MI6의 실제 합동작전을 소재로 1990년 발표한 네번째 장편소설이며, 2차 세계대전 직후 냉전하의 베를린에서 펼쳐지는 한 청년의 잃어버린 순수와 사랑을 그렸다.

이후 발표되는 <속죄>의 치밀하고도 독특한 구성과 <체실 비치에서>의 애틋한 사랑, <첫사랑, 마지막 의식>, <시멘트 가든> 등 초기작에서 선보인 충격적인 소재를 능란하게 다루는 특유의 대담함과 영리함을 모두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장르적 측면에서도 '스파이 서사, 비극적 러브스토리, 통렬한 블랙코미디의 요소가 공존하는, 매큐언의 가장 다성적인 작품'이다. 1993년 매큐언이 직접 각색한 시나리오로 이사벨라 로셀리니, 앤서니 홉킨스 주연의 동명 영화가 제작되기도 했다.

이노센트

작가의 말

: 매큐언의 작품 중 가장 탄탄하다.
: 전율과 긴장감으로 금방이라도 깨질 듯한 살얼음판과 같은 플롯.
허핑턴 포스트
: 스파이 서사, 비극적 러브스토리, 통렬한 블랙코미디의 요소가 공존하는, 매큐언의 가장 다성적인 작품.
런던 리뷰 오브 북스
: 마지막 페이지를 넘기는 순간 비로소 진가를 알아볼 수 있는, 바로 그 영리함이 이 작품의 진정한 미덕이다.

수상 :1998년 부커상, 1976년 서머셋 모옴상
최근작 :<스위트 투스>,<차일드 인 타임>,<검은 개> … 총 212종 (모두보기)
SNS ://www.facebook.com/305499726425
소개 :
최근작 : … 총 151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세종대학교 초빙 교수를 지냈고 2010년 유영번역상을 받았다. 옮긴 책으로 『시녀 이야기』『실비아 플라스의 일기』『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다시 태어나다』『수전 손택의 말』『몰입』『가재가 노래하는 곳』『터프 이너프』『증언들』『솔로몬의 노래』『달에서의 하룻밤』 등이 있다.

문학동네   
최근작 :<배빵빵 일본 식탐여행 한 그릇 더!>,<배빵빵 일본 식탐여행>,<나를 지나면 슬픔의 도시가 있고>등 총 3,714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231,495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3,330,613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1,796,48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