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10년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 마리오 바르가스 요사의 장편소설. 32년간 도미니카공화국을 통치해온 독재자 라파엘 레오니다스 트루히요의 암살 과정을 재구성한 작품이다. 사건은 트루히요의 총애를 잃은 장관의 딸 우라니아, 독재자를 죽이려는 암살자들, 그리고 트루히요, 세 사람의 시점에서 각각 새롭게 구성된다.

독재자로 인해 삶 전체가 파멸당한 사람들의 눈물, 그리고 폭군의 이미지 아래 감춰진 트루히요의 교활하고 우스꽝스러운 면모가 적나라하게 드러난다. 권력의 폭력성을 비판하고 문학으로서 저항과 반역을 추구해온 마리오 바르가스 요사의 역작이다.

염소의 축제 1

염소의 축제 2

해설| 처녀성의 비밀을 통해 드러나는 독재정치와 그 정신적 상처
마리오 바르가스 요사 연보

: 격렬하고 신랄하고 흥미로운 책…… 바르가스 요사는 전통적인 역사소설의 경계를 넓히면서 엄청난 힘과 깊은 울림을 지닌 책을 썼다.
: 바르가스 요사는 『염소의 축제』로 이 시대 가장 중요한 작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도미니카 공화국 역사의 암울한 시기를 거대한 힘으로 속도감 있게 전개시키는 이 소설은 바르가스 요사가 최고의 정치 소설가임을 보여준다.
라이브러리 저널
: 라틴아메리카 문학의 거장이 공평하고 유려하고 생기 있고 섬세하게 독재자의 마지막 나날들에 대한 악몽 같은 이야기를 들려준다.
보스턴 글로브
: “사람들은 왜 독재자에게 맞서지 않는가?” 이 책은 이 같은 질문을 제기하고 거기에 답함으로써 우리를 공포의 벼랑으로 밀어붙이고 잔인성의 심연을 들여다보게 한다.
LA 타임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 바르가스 요사는 가장 위대하고 가장 영향력 있는 소설가 중 한 명이다. 『염소의 축제』에서 그는 음울하면서도 우스꽝스럽고 마음 아프고 감탄스럽고 무시무시한 초상화를 그려낸다.

수상 :2010년 노벨문학상
최근작 :<도시와 개들>,<까떼드랄 주점에서의 대화 2>,<까떼드랄 주점에서의 대화 1> … 총 46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고전 강연 6>,<글쓰기의 힘>,<세계의 대학에 홀리다> … 총 141종 (모두보기)
소개 :콜롬비아의 하베리아나 대학에서 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같은 대학에서 전임교수로 일했다. 현재는 울산대학교 스페인·중남미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 『가르시아 마르케스』, 『라틴아메리카 문학과 한국전쟁』, 『보르헤스의 미로에 빠지기』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거미여인의 키스』, 『콜레라 시대의 사랑』, 『족장의 가을』, 『픽션들』, 『알레프』, 『염소의 축제』 등이 있다. 제11회 한국문학번역상을 수상했다.

문학동네   
최근작 :<새의 선물>,<지. : 지구의 운동에 대하여 2>,<지. : 지구의 운동에 대하여 1>등 총 3,806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278,393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3,572,626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1,925,4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