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수많은 독자를 감동시킨 조정민의 네 번째 잠언록. 길 잃은 사람들에게 한줄기 오솔길처럼 다가온다. 넓은 길, 편한 길이 아니라 좁은 길을 선택한 사람, 새로운 길을 가기 원하지만 용기가 없는 사람, 낯선 일을 앞두고 힘을 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준다. “인생의 능력은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일들 사이에 주저앉지 않고 다시 일어서는 힘입니다”, “걸어가는 속도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가고 있는 방향을 바꾸는 것이 변화의 목적입니다. 진정한 변화는 언제나 방향을 바꾸는 일입니다”라고 저자는 말한다.

프롤로그 새로운 길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004

하나, 인생길에 만나는 고난은 축복이다 010
둘, 속도가 아니라 방향을 따라 가라 036
셋, 사랑하면 다 알게 된다 082
넷, 길은 사람에게로 이어진다 124
다섯, 나에게로 길을 걷다 176
여섯, 새로운 길을 가는 사람 234
일곱, 위대한 여정은 위대한 귀환이다 258

이지선 (《지선아 사랑해》 저자)
: ◎ 매일 아침 수많은 트윗 중에 보이던 잠언들이 이렇게 책으로 묶여져 잘 어울리는 그림과 함께 보니 참 좋습니다. 곱씹어 볼수록 기억하고 싶고, 이 지혜의 말이 내 것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합니다. 형광펜을 들고 읽다 보면 모든 글에 형광색을 칠하게 됩니다. 잘 갈무리했다가 지혜가 필요한 친구에게 적어보내고 싶은 글이 가득합니다. 기독교 쪽에도 종교적 색깔을 뛰어넘는 좋은 글이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긴 잔소리가 지겨울 때 짧은 글로도 충분히 나 자신을 돌아보고 위로 받고 깨닫고 또 다짐할 수 있어서 더욱 감사합니다.
: ◎ 매일 조정민 목사님의 트윗을 보며 하루를 시작한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들이지만 무심코 지나치게 되는 일들이 얼마나 많은지…. 하지만 매일 아침 이 짧고 힘 있는 글을 대하면서 생각하고 다시 한 번 더 생각하게 된다.《새로운 길을 가는 사람》을 인생의 지혜를 원하는 나의 모든 친구에게 꼭 권하고 싶다. 날이 갈수록 삶의 무게가 견디기 힘든 친구들에게도 꼭 선물하고 싶다. 나는 실제로 이 책과 함께 새 길에 접어들었다.
: ◎ 진실은 포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혜는 긴 설명으로 알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 짧은 글들 안에 담백한 진실과 깊은 지혜가 담겨 있습니다. 새로운 길을 가는 사람들에게 작은 힘이 되어 주고 좋은 친구가 되어 주는 책입니다. 모든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새로운 길을 걷고자 하는 사람이 바로 ‘나’와 ‘우리’이기 때문입니다.

최근작 :<매일 기도 365 (탁상용 캘린더)>,<믿음의 선택이란 무엇인가>,<매일 기도>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건국대학교 산업디자인과를 졸업하고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해 왔습니다. 디지털 조선의 ‘굿모닝 디지털’에서 디자인 작업을 했고, 문화일보 미술팀장을 거쳐 지금은 한국경제신문사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 <마시멜로 이야기>, <나의 백만장자 아저씨>, <피라니아 이야기>, <마음 연주회>, <경제학 콘서트>, <어린이를 위한 끈기>, <새로운 길을 가는 사람>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