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000원 I 최고가 : 7,3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D01 [위에서부터 2번째칸], D01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시공주니어 문고 2단계 7권. 세상에 단 다섯 장뿐인 황금빛 초대장을 찾은 어린이들이 소문만 무성한 초콜릿 공장을 견학하는 이야기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진기하고 기상천외한 일들이 긴장감 있게 펼쳐진다. 기발한 상상력, 롤러코스터 같은 긴박한 사건, 개성 넘치는 캐릭터, 불합리한 폭력에 대항하는 비판과 응징, 그리고 움파룸파 사람들의 유머러스하고도 풍자 넘치는 노랫말까지. 로알드 달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국내에서 새롭게 개정된 <찰리와 초콜릿 공장>은 천재 초콜릿 발명가 윌리 웡카와 황금빛 초대장을 얻어 신난 찰리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로 표지를 꾸몄다. 로알드 달 작품의 전문 번역가 지혜연은 작품 당시의 시대적 배경과 뒷이야기를 새롭게 담았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은 1971년에 '초콜릿 천국'으로 처음 영화화됐고, 2005년에는 팀 버튼 감독이 제작을 맡아 조니 뎁 주연의 영화로 다시 태어나기도 했다.

첫문장
나이가 매우 지긋한 이 두 노인은 버켓 씨의 부모님이다.

찰리는 작고 허름한 집에서 네 명의 조부모, 부모와 함께 사는 소년이다. 초콜릿을 좋아하지만, 집이 가난하여 일 년에 한 번 오는 생일에만 먹을 수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세상에서 가장 큰 초콜릿 공장의 주인 윌리 웡카가 놀라운 소식을 발표한다. 다섯 개의 초콜릿 속에 숨겨 놓은 황금빛 초대장을 찾아내는 어린이들에게 여태 공개하지 않았던 초콜릿 공장을 견학하게 해 주고, 평생 먹고 남을 초콜릿과 사탕을 준다고 말이다. 찰리는 기적적으로 다섯 번째 황금빛 초대장을 얻고 조 할아버지와 함께 공장에 간다. 찰리는 일행과 함께 윌리 웡카를 따라다니며 거대한 초콜릿 공장에서만 볼 수 있는 진기한 광경을 목격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비밀스럽게 일해 온 움파룸파 사람들도 만나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찰리를 제외한 네 명의 어린이는 말썽을 일으켜 결국 견학 중간에 불의의 사고(?)를 당한다. 윌리 웡카는 마음씨 착하고 생각도 깊은 찰리에게 감동해 자신의 초콜릿 공장을 준다고 말한다. 찰리가 집에 있는 가족들을 걱정하자 윌리 웡카는 찰리, 조 할아버지와 거대한 유리 엘리베이터를 타고 찰리 집으로 간다.

수상 :2000년 에드거상, 0 년 뉴베리상(외서)
최근작 :<로알드 달 라이브러리 세트 - 전11권>,<마틸다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로알드 달의 발칙하고 유쾌한 학교> … 총 76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내 이름은 자가주>,<필킨스의 사막 여행>,<루드비히 베멀먼즈> … 총 99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01종 (모두보기)
소개 :

시공주니어   
최근작 :<방과 후 미스터리 클럽 1 : 금붕어의 정체>,<팩토피아 8 : 극한 상식>,<169층 나무 집>등 총 1,373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800,770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19,821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59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