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고층의 사각지대>로 제15회 에도가와 란포상을 수상하며 본격추리 작가의 길을 걷던 모리무라 세이이치의 본격 추리소설 '증명 시리즈 3부작'. 증명 시리즈에서 모리무라 세이이치가 주목하는 것은 인간의 내제된 욕구, 본성 그 자체이다. 무엇이 인간을 인간답게 하는지, 인간의 내면에 감추어진 어두운 본성은 무엇인지,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

베스트셀러 <인간의 증명>은 제3회 가도카와 소설상을 받았고, 이듬해 사토 준야 감독, 마쓰다 유사쿠 주연으로 영화화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작중 삽입된 시구 “어머니, 제 그 모자는 어떻게 되었을까요?”가 전국적인 유행어가 되어 증명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정도였다. 그 후 1978년, 1993년, 2001년, 2004년 총 네 차례에 걸쳐 드라마로 제작되어 꾸준히 사랑받았으며, 2011년에는 MBC 드라마 [로열 패밀리]의 원작으로 사용되었다.

: “《인간의 증명》은 하나의 웅장한 교향악 같은 소설이다. 인물 제각기 맡은 파트를 연주해 빼어난 화음을 이루어내며 멋진 피날레를 향해 돌진한다. 상쾌함과 더불어 흥분을 느끼게 하는 구성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2년 10월 27일 새 책

최근작 :<기묘한 신혼여행>,<오래된 우물>,<혈안> … 총 49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24종 (모두보기)
소개 :도쿄 대학교 대학원 총합문화연구과에서 석사학위를 받았고, 현재 동 대학원 박사과정에서 일본 전후 문학을 중심으로 공부하면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기리노 나쓰오의 《로즈가든》, 나카마치 신의 《모방살의》, 마리 유키코의 《골든애플》, 히가시노 게이고의 《옛날에 내가 죽은 집》, 요코야마 히데오의 《빛의 현관》 등 다수가 있다.

모리무라 세이치 (지은이)의 말
“나는 이 작품에 이십여 년 동안 마음 깊숙한 곳에 묵혀두었던 것을 쏟아부었다. 《인간의 증명》이 한 권의 책이 되어 내 손에 들어왔을 때, 나는 그 묵직함을 내 마음의 무게라고 생각했다.”

검은숲   
최근작 :<완전 무죄>,<미래로부터의 탈출>,<용서는 바라지 않습니다>등 총 80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14위 (브랜드 지수 189,321점), 일본소설 18위 (브랜드 지수 137,96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