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9,000원 I 최고가 : 9,0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A36 [위에서부터 1번째칸], A36 [위에서부터 2번째칸], A36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청소년 시기에 만난 두 남녀가 사랑으로 서로의 삶을 구원하며 어른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소설은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전 세계 100만 부 이상 판매되었으며 브리티시북어워드를 비롯해 《타임》, 《파리리뷰》 등이 ‘올해의 책’에 선정하기도 했다. 또한 BBC에서 제작한 드라마도 2020년 4월 방영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리앤은 학교에서 항상 혼자다. 모두들 엄청난 부자인 데다 성적도 우수한 그녀를 심술궂고 오만하다고 생각하며 싫어한다. 메리앤의 진면목을 아는 건 오직 코넬뿐이다. 둘은 저항할 수 없는 끌림을 느끼며 어느새 오후를 함께하는 사이가 된다. 그러나 코넬은 메리앤을 싫어하는 친구들의 시선이 두려워 관계를 비밀로 하려 하고, 학교의 인기 많은 다른 여자애에게 졸업 무도회 파트너 신청을 한다. 이 소식을 들은 메리앤은 크게 상처를 받고 더 이상 견딜힘이 없어 학교를 자퇴해버린다.

반년 후, 대학생이 된 둘은 파티에서 우연히 재회한다. 이제 두 사람의 위치는 정반대가 되어 있다. 가난한 비혼모의 아들인 코넬은 무리에 끼지 못하고 겉도는 아웃사이더, 변호사 어머니를 둔 메리앤은 부유한 친구들과 어울려 떠들썩한 파티를 주최하는 인기인이다. 둘은 친구로서 다시 조심스럽게 관계를 시작하지만 함께 있을 때면 다른 사람이 결코 주지 못했던 충만함과 편안함, 완전한 이해를 누린다는 걸 깨닫고 또 한 번 사랑을 나누며 서로 삶을 구원할 운명이라 여긴다.

노멀 피플 9

옮긴이의 말 325

첫문장
코넬이 초인종을 누르자 메리앤이 문을 열어준다.

더 타임스 (The Times)
: “탁월한 명민함과 보기 드문 감수성을 지닌 소설가. 올해 출간된 최고의 소설이다.”
: “이 시대의 사랑을 정확하게 그린 솔직하고 대담한 작품.”
: “경쾌하고 예리하며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지적이고 강렬한 소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일보 2020년 5월 8일자 '새책'
 - 경향신문 2020년 5월 1일자 '책과 삶'
 - 한겨레 신문 2020년 5월 15일자

최근작 :<노멀 피플>,<친구들과의 대화>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배화여자대학교, 그리스도대학교, 성결대학교 등에 출강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노멀 피플』 『심장은 마지막 순간에』 『동조자』 『결혼이라는 소설』 『오 헨리 단편선』 『로마제국 쇠망사』(공역)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arte(아르테)   
최근작 :<더 포스터 북 by 귀멸의 칼날>,<팍스 2 : 집으로 가는 길>,<더 포스터 북 by 빅슬립>등 총 412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19위 (브랜드 지수 91,235점), 에세이 26위 (브랜드 지수 239,95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