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난세는 영웅을 요구하고, 영웅은 역사를 만든다.' <삼국지연의>의 조조, 유비, 손권만큼이나 유명한 항우와 유방의 일생을 다룬 역사소설이다. 일본인들의 정신적 스승 '시바 료타로'가 집필했으며, 후대에 쓰여진 여러 종의 <초한지>의 기반을 제공했던 책이다.

기개와 힘을 갖춘 대장부의 전형인 항우와, 목적을 위해서라면 비굴한 굽신거림도 마다하지 않았던 현실주의자 유방의 극명한 대립이 읽는이의 시선을 잡아 끈다. 항우와 유방 이외에 그들의 책사와 장군들- 장량, 한신, 진평, 범증 등-의 인물됨을 날렵한 필치로 명쾌하게 그려냈다.

역사 속에서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물의 여러 유형과 시대를 되짚어보는 작가의 탁월한 통찰력을 엿볼 수 있는 책이다.

저자와 역자의 충실한 자료조사와 고증작업이 돋보이며, 중요사건을 담아낸 20개의 일러스트, 당대의 중국지도 등이 함께 담겨 있어 읽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수상 :1959년 나오키상
최근작 :<패왕의 가문>,<료마가 간다 세트 - 전8권>,<료마가 간다 8> … 총 44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나를 매혹시킨 한 편의 시 8>,<나무늘보는 변할 수 있을까?> … 총 263종 (모두보기)
소개 :옮긴 책으로 『노르웨이의 숲』『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용의자 X의 헌신』『모방범』『냉정과 열정 사이-Blue』『탐정 갈릴레오』『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블루』『조제와 호랑이와 물고기들』『남자의 후반생』『언더그라운드』『공생충』『달콤한 악마가 내 안으로 들어왔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