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로수길점
강남점
강서홈플러스점
건대점
노원역점
대학로점
서울대입구역점
수유점
신림점
신촌점
연신내점
영등포점
이수역점
잠실새내역점
잠실롯데
월드타워점
종로점
합정점
경기
동탄점
동탄2
하나로마트점
부천점
분당서현점
분당야탑점
산본점
수원시청역점
수원점
일산점
화정점
광역시 등
광주상무점
광주충장로점
김해점
대구동성로점
대구상인점
대전시청역점
대전은행점
동대구역점
부산경성대
부경대역점
부산덕천점
부산서면점
부산센텀점
울산점
인천계산점
인천구월점
인천송도점
전주점
마산합성점
창원상남점
천안신불당점
청주점
중고매장 FAQ
판매가이드
판매가능여부 &
판매가격 확인하기
매입 가이드
매입 가격 조회
[1999년 어린이 분야 196위]
생쥐 수프
아놀드 로벨
(지은이),
엄혜숙
(옮긴이) |
비룡소
| 1997년 5월
미리보기
최저가
:
3,500원
I
최고가 : 3,500원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55 [위에서부터 5번째칸]
우주점에서 구매하기
쇼핑목록 추가
출력하기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족제비에게 잡힌 생쥐가 수프에 넣을 이야기를 족제비에게 들려 준다. 그러고는 이야기 속에 나오는 것들을 수프에 넣기 위해 족제비가 밖으로 나간 사이에 생쥐는 무사히 도망을 간다. 이야기 속에 이야기가 들어 있는 형식으로, 생쥐의 지혜를 유머러스하게 그렸다.
1. 꿀벌들과 진흙탕
2. 커다란 돌멩이 두 개
3. 귀뚜라미들
4. 가시덤불
더보기
지은이 :
아놀드 로벨 (Arnold Lobel)
수상 :
1981년 칼데콧상, 1973년 뉴베리아너상, 1972년 칼데콧상, 1971년 칼데콧상, 0 년 칼데콧상(외서)
최근작 :
<아놀드 로벨 우화집>
,
<돼지가 주렁주렁>
,
<색깔 마법사>
… 총 375종
(모두보기)
소개 :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나 브루클린의 프랫 인스티튜트에서 미술을 공부했다. 『아놀드 로벨 우화집』과 『개구리와 두꺼비는 친구』로 칼데콧상을, 『힐드리드 할머니와 밤』으로 칼데콧 명예상을 받았다. 그 외 대표작으로는 「개구리와 두꺼비」 시리즈, 『생쥐 수프』, 『생쥐 이야기』, 『집에 있는 부엉이』 등이 있으며, 100권 가까운 책에 그림을 그렸다. 펜에 잉크를 묻혀 그린 셈세한 그림에 수채 물감을 사용하여 독특한 색깔과 분위기를 덧입히는 아놀드 로벨은 주로 동물을 주인공으로 한 이야기를 쓰고 그렸다. 자신의 개성과 상상력을 십분 ...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나 브루클린의 프랫 인스티튜트에서 미술을 공부했다. 『아놀드 로벨 우화집』과 『개구리와 두꺼비는 친구』로 칼데콧상을, 『힐드리드 할머니와 밤』으로 칼데콧 명예상을 받았다. 그 외 대표작으로는 「개구리와 두꺼비」 시리즈, 『생쥐 수프』, 『생쥐 이야기』, 『집에 있는 부엉이』 등이 있으며, 100권 가까운 책에 그림을 그렸다. 펜에 잉크를 묻혀 그린 셈세한 그림에 수채 물감을 사용하여 독특한 색깔과 분위기를 덧입히는 아놀드 로벨은 주로 동물을 주인공으로 한 이야기를 쓰고 그렸다. 자신의 개성과 상상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우화와 그림을 접목시킨 『아놀드 로벨 우화집』은 작가가 삶에서 얻은 교훈을 직접 쓰고 그린 책이다. “화창하고, 따뜻하고, 심지어 아늑하다.”라는 평을 받은 아놀드 로벨의 작품들은 여전히 어린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1987년 5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옮긴이 :
엄혜숙
최근작 :
<떼쟁이 쳇>
,
<교실에서 권정생 읽기>
,
<똑똑 누구야 누구?>
… 총 481종
(모두보기)
소개 :
연세대학교 독문학과와 같은 학교 대학원 국문학과에서 문학을 공부하고, 인하대학교와 일본 바이카여자대학에서 아동 문학과 그림책을 공부했습 니다. 오랫동안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다가 지금은 그림책 번역과 창작, 강연과 비평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말로 옮긴 책으로는 《깃털 없는 기러 기 보르카》, 《플로리안과 트랙터 막스》, 《개구리와 두꺼비는 친구》, 《이름 없는 나라에서 온 스케치》, 《비에도 지지 않고》, 《은하 철도의 밤》, 《작가》, 《끝까지 제대로》 등이 있습니다. 쓴 책으로는 《세탁소 아저씨의 꿈》, 《야호, 우리가 해냈어...
연세대학교 독문학과와 같은 학교 대학원 국문학과에서 문학을 공부하고, 인하대학교와 일본 바이카여자대학에서 아동 문학과 그림책을 공부했습 니다. 오랫동안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다가 지금은 그림책 번역과 창작, 강연과 비평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말로 옮긴 책으로는 《깃털 없는 기러 기 보르카》, 《플로리안과 트랙터 막스》, 《개구리와 두꺼비는 친구》, 《이름 없는 나라에서 온 스케치》, 《비에도 지지 않고》, 《은하 철도의 밤》, 《작가》, 《끝까지 제대로》 등이 있습니다. 쓴 책으로는 《세탁소 아저씨의 꿈》, 《야호, 우리가 해냈어!》, 《나의 초록 스웨터》 등의 그림책과 미야자와 겐지 원 작을 고쳐 쓴 《떼쟁이 쳇》, 그리고 100일 동안 매일 쓴 산책 일기 《100일 동안 매일》이 있습니다.
비룡소
도서 모두보기
신간알리미 신청
최근작 :
<전형필>
,
<너와 나의 빨강>
,
<오늘도 용맹이 1>
등 총 1,657종
대표분야 :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180,450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27,673점), 국내창작동화 3위 (브랜드 지수 1,511,756점)
알라딘 중고서점 종로점
영업시간 : 오전 9시 30분~오후 10시 | 매장통합 콜센터 : 1544-2514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395 지하 1층 (종로2가)
위치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