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세기 영국의 대표작가 찰스 디킨스가 1843년 크리스마스 발표한 동화로, 구두쇠 스크루지가 크리스마스의 유령을 만나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의 모습을 보면서,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정신을 깨닫게 된다는 이야기로, 출간부터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아서 래컴의 삽화를 맡았다.

백년의 시간이 흘렀지만, <크리스마스 캐럴>이 여전히 사랑받는 이유는, 이 작품이 말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정신'때문이다. 크리스마스는 굳게 닫았던 마음의 문을 여는 날이며, 가난한 사람을과 자기자신을 위해 사랑을 베푸는 날이라는 것을 작품 전면에서 이야기하고 있다.

19세기 말에 활동했던 아서 래컴이 그린 삽화는 독자들을 19세기 영국의 크리스마스로 데리고 간다. 찬란한 빛과 아름다운 목소리, 즐거운 사람들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풍경은 푸근하기 그지없고, 과거, 현재, 미래로 떠나는 스크루지 여행은 환상적인 분위기가 흘러 넘친다.

제1부 말리의 유령
제2부 첫 번째 유령
제3부 두 번째 유령
제4부 마지막 유령
제5부 마지막 이야기

옮긴이의 말
작가 연보

최근작 :<종소리>,<크리스마스 캐럴>,<올리버 트위스트> … 총 1127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03종 (모두보기)
소개 :일러스트레이션의 황금기라 불리던 19세기 말에서 20세기 초 에드몽 뒤락, 카이닐센과 함께 영국에서 활동한 대표적 동화 삽화가다. 1967년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다. 1893년 토머스 로즈의 《To the Other Side》를 시작으로, 앤서니 홉의 《The Dolly Dialogues》에 삽화를 실었다. 그 후 그림형제의 동화 삽화를 그리면서 주목받기 시작했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피터팬》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했다.
최근작 : … 총 129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독일에서 번역학 석사 과정을 마쳤다. 독일 본 대학에서 오랫동안 한국어 강사로 일했으며, 지금은 뒤스부르크 에센 대학교, 뒤셀도르프 대학교 등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캐럴』, 『오즈의 마법사』, 『하이디』, 『꿀벌 마야의 모험』, 『당나귀 실베스터와 요술 조약돌』, 『무지개 물고기와 특별한 친구』, 『마술사의 코끼리』, 『세상에서 가장 힘센 소녀 삐삐』, 『내 인생 첫 캠프』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비룡소   
최근작 :<당첨되셨습니다>,<신기한 스쿨버스 13>,<미드나잇 아워 2>등 총 1,542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3,850,685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000,850점), 국내창작동화 3위 (브랜드 지수 1,095,30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