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계산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사회 구성원 간의 갈등을 최소화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모두가 똑같은 형태의 가족을 가지고 동일한 교육을 받으며 성장하는 미래사회의 어느 마을, 주인공 소년 조너스는 열두 살 생일날, '기억보유자'라는 직위를 부여받는다.

기억 보유자는 마을에서 과거의 모든 기억을 가지고 있는 단 한 명의 사람으로서 원로 중의 원로이다. 선임 기억 보유자는 이제 '기억 전달자'가 되어 조너스에게 과거의 기억을 전해 준다. 이 과정에서 조너스는 완벽한 사회를 위해 희생된 진짜 감정들을 경험하게 된다.

아무리 선한 목적이라 하더라도 극단적인 통제와 질서추구는 결국 비인간성을 낳게 된다는 메세지를 전하는 이 작품은 차이와 평등, 안락사, 장애인, 산아 제한, 국가의 통제 등 현대 사회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민감한 문제들에 대해 독자들에게 생각해 볼 기회를 제시한다.

작가에게 두 번째 뉴베리상과 보스턴 글로브 혼 북 아너 상을 안겨 준 그녀의 대표작으로 미국에서만 350만 부가 팔린 베스트셀러이다.
첫문장
12월이 다가올수록 조너스는 점점 겁이 나기 시작했다.

: 과거가 없다면 미래도 없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3년 10월 27일자 '한미화의 어린이책 스테디셀러'

수상 :0 년 뉴베리상, 0 년 뉴베리상(외서)
최근작 :<기억 전달자 (그래픽 노블)>,<침묵에 갇힌 소년>,<내가 주인공이야> … 총 50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2021 한국의 논점>,<여기서 끝나야 시작되는 여행인지 몰라>,<2019 한국의 논점>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편집문화실험실 대표, 읽기 중독자. 서울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으며, 민음사에서 오랫동안 책을 만들고,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주로 읽기와 쓰기, 출판과 미디어 등에 대한 생각의 도구들을 개발하는 일을 한다. 저서로 『출판의 미래 』, 『같이 읽고 함께 살다』 등이 있으며, 『기억 전달자』, 『고릴라』 등을 옮겼다.

비룡소   
최근작 :<DK 살아 있는 박물관>,<숫자 벌레>,<건방이의 초강력 수련기 3>등 총 1,524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3,878,555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009,931점), 국내창작동화 3위 (브랜드 지수 1,155,73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