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계산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사회 구성원 간의 갈등을 최소화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모두가 똑같은 형태의 가족을 가지고 동일한 교육을 받으며 성장하는 미래사회의 어느 마을, 주인공 소년 조너스는 열두 살 생일날, '기억보유자'라는 직위를 부여받는다.

기억 보유자는 마을에서 과거의 모든 기억을 가지고 있는 단 한 명의 사람으로서 원로 중의 원로이다. 선임 기억 보유자는 이제 '기억 전달자'가 되어 조너스에게 과거의 기억을 전해 준다. 이 과정에서 조너스는 완벽한 사회를 위해 희생된 진짜 감정들을 경험하게 된다.

아무리 선한 목적이라 하더라도 극단적인 통제와 질서추구는 결국 비인간성을 낳게 된다는 메세지를 전하는 이 작품은 차이와 평등, 안락사, 장애인, 산아 제한, 국가의 통제 등 현대 사회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민감한 문제들에 대해 독자들에게 생각해 볼 기회를 제시한다.

작가에게 두 번째 뉴베리상과 보스턴 글로브 혼 북 아너 상을 안겨 준 그녀의 대표작으로 미국에서만 350만 부가 팔린 베스트셀러이다.
첫문장
12월이 다가올수록 조너스는 점점 겁이 나기 시작했다.

: 과거가 없다면 미래도 없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3년 10월 27일자 '한미화의 어린이책 스테디셀러'

수상 :0 년 뉴베리상, 0 년 뉴베리상(외서)
최근작 :<내가 주인공이야>,<무자비한 윌러비 가족>,<꿈 전달자> … 총 489종 (모두보기)
소개 :1937년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태어났으며, 『그 여름의 끝』을 시작으로 30권 이상의 어린이책과 청소년책을 썼다. 『별을 헤아리며』와 『기억 전달자』로 ‘뉴베리 상’을 두 차례나 받으며 세계적인 아동청소년문학가 반열에 올랐다. 지은 책으로 『그 섬에는 거북이가 없다』, 『파랑 채집가』, 『무자비한 윌러비 가족』, 『우화 작가가 된 구니 버드』 등이 있다.
최근작 :<전봇대가 일어서다>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문학 평론가로 활동하고 있다. 『고릴라』, 『어머니의 감자밭』, 『기억 전달자』 등을 번역했다.

비룡소   
최근작 :<시릴, 그 녀석은 너랑 달라!>,<스무고개 탐정 10 : 탐정 대회 1부>,<어쨌거나 스무 살은 되고 싶지 않아>등 총 1,561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3,606,869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82,851점), 청소년 소설 3위 (브랜드 지수 361,59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