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3,600원 I 최고가 : 4,0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D45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저녁이면 벤은 지그재그 재즈 클럽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들으며 자신만의 상상의 트럼펫을 분다. 벤의 꿈은 클럽의 연주자처럼 멋진 트럼펫 연주를 하는 것이다. 친구들은 보이지 않는 트럼펫을 부는 벤을 손가락질하며 놀리지만, 결국 벤은 재즈 클럽의 트럼펫 연주자를 만나게 되고 그에게서 아주 멋진 선물을 받는다.

열정을 간직한 채 꿈을 키우던 소년의 이야기는 꿈과 희망, 상상의 힘을 알려준다. 누구나 동경하는 대상을 가지고 있고 자신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고 꿈꾼다. 섬세하게 그려진 벤의 표정과 동작마다 아이다운 순수한 열정과 환희, 이따금씩 느끼는 실망이 담겨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벤은 꿈을 현실로 바꾸어 놓았다.

1980년 칼데콧 명예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1979년 출간되어 25년이 넘도록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1979년 보스턴 글로브 혼 북 명예상을 수상했고, 2003년에는 뉴욕 도서관 주최 '모두가 알아야 할 어린이 책 100권'에 선정되었다. 레이첼 이사도라가 담은 흑백톤의 그림과 이야기는, 재즈 음악가의 어린 시절을 듣는 듯 열정과 간절한 바람이 잘 담겨 있다.

수상 :1980년 칼데콧상
최근작 :<벤의 트럼펫>,<그리고 네가 태어났단다>,<어린 모차르트> … 총 144종 (모두보기)
소개 :뉴욕에서 태어났다. 전문무용수를 하다가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션을 시작했다. 지은 책으로는 칼데콧 아너 상과 보스톤 글로브 혼 북 상을 받은 <벤의 트럼펫>, <아침마다 까꿍>, <발레하는 릴리> 등이 있다.
최근작 :<봄날은 간다> … 총 67종 (모두보기)
소개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교에서 철학을,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서양고전학을 공부했다. 옮긴 책으로는 토니 모리슨의 《보이지 않는 잉크》, 데이비드 포스터 월리스의 《거의 떠나온 상태에서 떠나오기》를 비롯해 《남성은 여성에 대한 전쟁을 멈출 수 있다》 《거실의 사자》 《신화의 역사》 외 다수가 있다.

비룡소   
최근작 :<경고! 이 책을 읽지 마세요>,<환상 해결사 4>,<비버는 너무 바빠>등 총 1,673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186,981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31,413점), 국내창작동화 3위 (브랜드 지수 1,522,78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