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09년 5월 9일 세상을 떠난 장영희의 1주기 유고집. 장영희가 생전에 신문에 연재했던 칼럼과 영미문학 에세이 중 미출간 원고만 모아 엮었다. 신문을 통해 세상에 한 번 알려졌다고 해서 결코 끝이 아닌 이야기들, 글쓴이를 닮아 생명력 강한 글들, 오래 두고 곱씹을수록 삶의 향기와 문학의 향기가 짙게 배어나는 글들이 책 속에 있다.

곳곳에 흩어져 있는 장영희의 글들은 한결같이 '삶'과 '문학'을 이야기한다. 그의 글 속에는 장애를 가졌지만 누구보다 진실하고 성실하게 하루하루를 살았던 사람, '에세이스트 장영희'가 있다. 또 그의 글 속에는 평생 문학과 함께하면서 삶의 마지막 순간까지 문학에 대한 애정을 놓지 않았던 사람, '영문학자 장영희'가 있다.

: 문학과 함께 희망을 이야기하고 행복을 노래한 故 장영희 교수의 1주기 유고집이다. 스쳐지나가는 일상의 삶을 따뜻한 시선으로 되살려 가슴 벅찬 문학으로 승화시켰던 그녀가 생전에 신문에 연재했던 칼럼과 영미 문학 에세이 중 미출간 원고를 모았다. 오래 두고 곱씹을수록 삶의 향기와 문학의 향기가 짙게 배어나는 글들이 담겨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0년 5월 1일 클릭 이 한 줄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0년 5월 1일자
 - 한겨레 신문 2010년 5월 1일 교양 새책

최근작 :<[큰글씨책]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100쇄 기념 에디션)>,<[큰글씨책] 내 생애 단 한 번>,<내 생애 단 한 번>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대학교 서양화과, 캐나다 온타리오미술대학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성신여자대학교대학원 서양화과를 졸업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캐나다, 독일 등 8개국에서 350여 회의 개인전 및 단체전을 가졌으며, 안양과학대학 교수, 한국미술협회 부이사장, 한국 여류화가회 회장을 지냈다. 아시아 현대미술제 신인상, 한국미술작가상을 수상했고, 현재 국내외에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샘터사   
최근작 :<화가들의 정원 (리미티드 에디션)>,<오늘도 한껏 무용하게>,<시간 길어 올리기>등 총 434종
대표분야 :에세이 6위 (브랜드 지수 691,790점), 정리/심플라이프 13위 (브랜드 지수 3,977점), 과학소설(SF) 16위 (브랜드 지수 29,390점)
추천도서 :<왜 주인공은 모두 길을 떠날까?>
이 책은 다음 세대에게 앞 세대의 지혜와 사랑을 전하고자 샘터에서 정성껏 만들어 가고 있는 인문교양 시리즈 ‘아우름’ 중 한 권입니다.

왜 전 세계 옛이야기 속 어린 주인공들은 집을 나서 길을 떠나는 모험을 할까요?

이 책이 좋은 길동무가 되어 여러분 모두 자기 인생의 주인공이 되면 좋겠습니다.

김성구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