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한 편의 시처럼 서정적인 글은 마치 나무의 삶을 대변하듯 조용하고 차분하게 진행된다. 작가는 사람의 눈에 비친 피사체로서가 아니라 나무의 관점에서 나무의 세상살이를 들려준다. 나무에서 잎이 나고 꽃이 피는 게 아니라, 나무가 잎을 내고 꽃을 피우는 것이다. 작가는 우리가 나무의 삶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글 또한 모든 것을 말없이 묵묵히 보여 주는 나무와 같은 느낌이다. 우리가 아주 자연스럽게만 생각했던 나무의 삶-꽃과 잎을 내고, 열매를 만들고 나뭇잎을 떨어뜨리는-은 나무가 알고 있는 삶의 방식을 묵묵히 실천하는 것이며, 그 실천으로 인해 모든 생명이 더불어 살아갈 수 있음을 차분하게 알려 준다.

나무의 세상살이를 보여 주는 그림은 다양한 구도와 대비를 통해 시각적으로 강한 자극을 준다. 작가는 각 장면마다 나무의 삶을 명확히 담았다. 눈밭에 핀 꽃봉오리와 잎의 싹은 나무의 예지력을, 촘촘히 난 나뭇잎은 나무의 자생력을, 단면구도와 효과적인 대비가 돋보이는 뿌리의 모습에서는 나무의 굳건함을 보여 준다. 계절의 흐름이나 등산하는 인물을 따라가 보는 것도 이 그림책을 읽는 묘미 중 하나다. 2007 겨울분기 어린이문화진흥회 선정 '좋은 어린이책'.

최근작 :<꼬마 다람쥐와 돌부처 할아버지>,<나는 나 나혜석>,<동생 탐구 생활> … 총 61종 (모두보기)
소개 :동화와 그림책을 씁니다. 아름다운 것은 세상 곳곳에 흔히 있지만, 누구나 보는 것은 아니기에 귀하지요. 제가 꼬마 다람쥐와 돌부처의 순정한 마음을 잊지 못하는 것처럼 여러분도 곳곳에서 아름다운 것을 발견하여 스스로 더욱 아름다워지길 바랍니다. 작품으로는 《여우여관 사흘 낮밤》, 《동생 탐구 생활》, 《하루살이입니다》, 《나는 나 나혜석》, 《해치와 괴물 사형제》 들이 있습니다.
최근작 :<다정해서 다정한 다정 씨>,<날아라 현수야>,<기분이 좋아요>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

보림   
최근작 :<특별 주문 케이크>,<오목오목 감각그림책 : 모양>,<오목오목 감각그림책 : 색깔>등 총 526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153,375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631,428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57,888점)
추천도서 :<한양 1770년>
저는 읽고 싶은 책의 표지, 뒷표지, 목차 그리고 머리말을 순서대로 읽어, 책에 대한 기대와 흥분 그리고 떨림의 독서를 충분히 즐긴 후에야 본문을 읽기 시작합니다. 소개하는 &lt;한양 1770년&gt;은 1770년 정월대보름 하루를 통해 조선 후기 생활사의 모든 것을 섬세하고 치밀하게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이 책은 <작은역사> 시리즈 5권 중 한 권으로, 7년간의 지난한 작업을 통해 완성된 그림책이며, 편집, 기획, 디자인 포맷을 수출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지식 그림책입니다. 읽은 이로 하여금 그림책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권종택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