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고정된 틀을 깨는 강렬한 그림 소설 <혜성을 닮은 방>, 만화로 배우는 동물 행동학 <STOP!> 시리즈 등 그림을 통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온 작가 김한민의 <그림 여행을 권함>. 사진기 대신 스케치북을 들고 여행을 다니는 여행자로서 지난 10여 년 동안 틈틈이 그려 온 그림들을 소개하며, 그림을 그리는 것이 여행을 어떻게 다르게 만들 수 있는지 보여 준다.

스리랑카와 덴마크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고, 남미 페루에서 자동차 정비학교 교사로 일하고, 독일에서 떠돌이 작가로 체류하는 등 다양한 문화적 체험 속에서도 그림으로 이야기하는 작업만은 변함없이 지속해 온 작가 김한민은 지난 10여 년 동안 틈틈이 그려 온 그림들을 소개하면서, 그림을 그리는 것이 여행을, 그리고 삶을 어떻게 다르게 만들 수 있는지 보여 준다.

그가 공개한 스케치북에는 여행을 떠나기 전의 설렘과 분주함, 공항에서의 흥분을 비롯해 프랑스, 영국, 독일, 벨기에, 이탈리아의 도시에서부터 남아메리카의 페루, 에콰도르, 볼리비아의 여러 도시 풍광이 김한민 특유의 감수성으로 기록되어 있다.

프롤로그
시작은 주저하다가
부랴부랴
한숨 돌리고
어슬렁거리며
밍기적밍기적
바보처럼
흥분했다가
언제 그랬냐는 듯
따뜻하게
더 따뜻하게
털털하게 혹은 근사하게
하염없이
고생고생해 가며
절실하게, 마지막 1분까지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3년 6월 1일자
 - 한겨레 신문 2013년 5월 26일자

최근작 :<절멸>,<매거진 G 2호 적의 적은 내 친구인가? : 네 편 혹은 내 편>,<무빙>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 출생. 『유리피데스에게』, 『혜성을 닮은 방』, 『공간의 요정』, 『카페 림보』, 『비수기의 전문가들』, 『아무튼, 비건』 등의 책을 쓰고 그렸다. 『페소아와 페소아들』, 『시는 내가 홀로 있는 방식』, 『내가 얼마나 많은 영혼을 가졌는지』 등 포르투갈 작가 페르난두 페소아의 작품을 번역하는 한편 『페소아: 리스본에서 만난 복수의 화신』을 썼다. 현재 해양환경단체 '시셰퍼드'와 창작 집단 이동시의 일원으로 환경 운동과 작품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민음사   
최근작 :<스티브 잡스 (10주기 증보 특별판)>,<무언가 위험한 것이 온다>,<여름 상설 공연>등 총 1,822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5,091,128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676,069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051,66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