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계산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근대극의 선구자 헨리크 입센의 대표작. 남성 중심 사회에서 자아를 발견하려는 '노라'를 등장시킨 최초의 페미니즘 희곡으로, 결혼과 남녀의 역할에 대해 의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이번에 세계문학전집으로 출간되는 <인형의 집>은 노르웨이어 번역 원전으로 사용하였을 뿐 아니라, 수정되거나 삭제되었던 부분까지 모두 복원한 판본으로 번역하였다.

전체 3막으로 구성되었으며, 1879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초연된 이후 전 세계에서 공연되고 있다. 세 아이의 어머니이자 사랑받는 아내인 노라가 주인공이다. 작가 입센이 밝힌 대로 여성의 권리와 독립을 주제로 하고 있지만, 그 외에도 개인과 사회, 사회의 통념과 개인의 판단 등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는 작품이다.

인형의 집

작품 해설
작가 연보

송정림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저자)
: 저는 당신이 갖고 노는 인형이 아닙니다.
허연 (시인, 매일경제 문화부 팀장)
: 현대극의 아버지가 쓴 최초의 페미니즘 희곡
이희인 (『여행자의 독서』 저자)
: 제발 숨 막혀, 인형이 되긴

최근작 :<인형의 집 (양장)>,<인형의 집>,<바다에서 온 여인 (큰글씨책)> … 총 18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국어교육과를 졸업하고 독일 킬 대학 언어학과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이탈리아 라 사피엔차 로마 대학에서 강의했으며 현재 주한독일문화원에서 근무하고 있다.
헨리크 입센의 『인형의 집』, 로테 하메르와 쇠렌 하메르의 『숨겨진 야수』와 『모든 것에는 대가가 흐른다』, 크누트 함순의 『땅의 혜택』, 글렌 링트베드의 『오래 슬퍼하지 마』 를 비롯하여 여러 스칸디나비아권 도서를 우리말로 옮겼다.

민음사   
최근작 :<집이 거울이 될 때>,<책 만드는 일>,<릿터 Littor 2021.6.7>등 총 1,785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4,972,198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652,658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021,17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