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서른 살의 나이에 요절한 에밀리 브론테가 죽기 1년 전에 발표한 유일한 소설. 황량한 들판의 외딴 저택 '워더링 하이츠'를 무대로 펼쳐지는 캐서린과 히스클리프의 비극적인 사랑, 에드거와 이사벨을 향한 히스클리프의 잔인한 복수를 그린 이 작품은, 발표 당시 그 음산함과 등장인물의 야만성으로 인해 반도덕적이라는 비난을 받았다.

하지만 에밀리는 이 소설로 불후의 문학적 명성을 얻었는데, 이는 작품에 담긴 빛나는 감수성과 시적이고 강렬한 필치, 새로운 문학사적 의의 덕분이다. 두 집안을 파멸시킬 정도로 강한 애증과, 격정에 못이겨 죽은 캐서린의 무덤을 파헤치는 히스클리프의 섬뜩한 광기는 시간이 흐른 지금 보아도 여전히 인상적이다. 이후 여러 차례 영화화되기도 했다.

: 이마저 사랑일까
송정림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저자)
: 어떤 형체로든 내 곁에 있어만 줘
장석주 (시인, 소설가, 문학평론가)
: 연애담 중에서도 가장 가슴 아픈
: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진부함이에요”
: 당신은 저고, 저는 당신이며, 우리는 하나입니다
: 그대, 나의 가장 어두운 그림자
정혜윤 (작가, 《슬픈 세상의 기쁜 말》 저자)
: 최고의 사랑 고백, 나는 너야!
윤단우 (《결혼파업, 30대 여자들이 결혼하지 않는 이유》 저자)
: 당신을 볼 수 없는 지옥 같은 세상
: 본격소설의 시대가 지나가다
: 나의 생명이며 영혼인 당신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최근작 :<폭풍의 언덕>,<폭풍의 언덕>,<폭풍의 언덕> … 총 85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평생 간직하고픈 시>,<솔개>,<민들레꽃별에게 보내는 첫인사>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

민음사   
최근작 :<소설 만세>,<사자가 푸른 눈을 뜨는 밤>,<릿터 Littor 2022.8.9>등 총 1,933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5,499,225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739,582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132,03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