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1919년에 간행된 헤르만 헤세의 소설. 소년 싱클레어가 자각을 통해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렸다. 싱클레어는 데미안을 통해 어두운 무의식의 세계를 알게 되고, 자신의 내면을 인식하기 시작한다.

1차 세계대전 중 많은 독일 젊은이들이 전장에 나가면서 군복 주머니 속에 품고 갔던 책이며, 어른이 되기 위해 보이지 않는 껍질을 깨고 고통스런 현실의 세계로 나서는 젊은이들을 은유하는 책이다. 지금까지도 젊은이들에게 '통과의례'처럼 읽히고 있는 명작.

1. 두 세계
2. 카인
3. 예수 옆에 매달린 도둑
4. 베아트리체
5. 새는 알에서 나오려고 투쟁한다
6. 야곱의 싸움
7. 에바 부인
8. 종말의 시작

작품소개 / 전영애
헤세 연보

첫문장
내 이야기를 하자면, 훨씬 앞에서부터 시작해야 한다.

송정림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저자)
: 알에서 깨어나는 새
: 어른들은 왜 질문에 제대로 답해주지 않을까?
장석주 (시인, 소설가, 문학평론가)
: <데미안>은 독일어로 씌어진 가장 뛰어난 성장소설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소설이 아니라 차라리 하나의 거울이다. 질풍노도와 같은 청춘의 시기를 통과하며 나는 누구인가, 나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하는 진지한 질문 앞에서 서 있는 사람에게, 참자아를 발견하고자 고뇌하고 방황하는 젊은이들이 자신의 모습을 비춰볼 수 있는 거울, 우리는 누구나 살아가면서 자기 자신을 비춰볼 수 있는 내면의 거울을 필요로 한다. - <스무살이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책>에서 - 장석주 (시인)
: 내 영혼을 훔친 악마
허연 (시인, 매일경제 문화부 팀장)
: 청춘 소설의 위대한 바이블
: 내 작은 비밀
: 멘토, 지상에 없는 구원을 찾아서
심윤경 (소설가, 『나의 아름다운 정원』, 『사랑이 달리다』 저자)
: 내 질문의 답은 내 안에 있다
: 누군가를 미워하는 일은
김용석 (너부리 딴지일보 편집장)
: 자아에 치명상을 입었을 때
: 두 얼굴을 한 신을 보고 싶을 때
: 지금 당신은 무엇에 동조하고 있는가
: 세 번째 수업 : 포기할 수 없는 회생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3년 1월 18일자
이상철 (LG유플러스 고문)
 - LG CEO 6人의 청소년 추천도서 12選

수상 :1946년 노벨문학상
최근작 :<수레바퀴 아래서>,<수레바퀴 아래서 (미니미니북)>,<밤의 사색> … 총 176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도서관으로 문명을 읽다>,<맺음의 말>,<시인의 집>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에 재직하였다. 여주에 ‘여백서원’을 세워 지키고 있다. 독일 프라이부르크 고등연구원의 수석연구원을 역임했으며, 독일 바이마르 고전주의 재단 연구원이다. 저서로 『어두운 시대와 고통의 언어: 파울 첼란의 시』, 『독일의 현대문학: 분단과 통일의 성찰』, 『서.동 시집 연구』, 『시인의 집』 등이 있고, 번역서로 헤세의 『데미안』, 카프카의 『변신.시골의사』, 『괴테 시 전집』, 『괴테 서?동 시집』 등이 있다.

민음사   
최근작 :<사하맨션>,<민음사 세계문학전집 E 세트 : 161~200 - 전40권>,<민음사 세계문학전집 I 세트 : 321~360 - 전40권>등 총 1,777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4,194,676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568,356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749,48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