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생산성과 의미를 모두 얻는 스마트한 '업(業)'의 비결을 알려 주는 책. IT 기술의 발달로 시공간의 제약이 사라지고 있는 업무 환경에서 진정으로 중요한 일에 몰입하는 법을 설명하는 책이다.

첫문장
2012년 선거일이 다가오자 국가적 중대사를 앞둔 시점이면 으레 그렇듯이 《뉴욕 타임스》 웹 사이트의 방문자가 크게 늘었다.

세스 고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미트볼 선디Meatball Sundae》, 《린치핀Linchpin》 저자)
: 칼 뉴포트는 과학적이면서도 열정적으로, 소음으로 가득한 이 세상에서 또렷하게 목소리를 낸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더 많은 클릭과 고양이, 이모티콘이 아니다. 한눈팔지 않고 맹렬하게 일하는 능력이다.
데릭 시버스 (CD Baby 설립자, sivers.org)
: 이미 잘 아는 내용이라 생각하는가? 『딥 워크』는 놀라운 독창성과 유용한 통찰로 당신의 고정관념을 깨트릴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남용하는 심리를 꿰뚫어 보는 챕터만으로도 더할 나위 없이 값진 책이다.
애덤 그랜트 (작가, 《옵션 B(Option B)》 공저자)
: 『딥 워크』는 강렬한 집중이 필요한 이유를 설득력 있게 설명하며, 일상생활에서 집중력을 발휘하는 데 필요한 현실적인 단계를 제시한다.
김봉진 (‘배달의민족’ (주)우아한형제들 대표)
: 넘쳐 나는 정보, 밀려드는 ‘할 일’들 속에서 스스로를 차별화하고 성공에 이르는 열쇠는 무엇일까? 선택과 집중, 무엇보다 ‘몰입’이다. 딥 워크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능력을 향상시키며, 경쟁자들이 따라잡기 어렵게 만드는 차별화 전략이다. 개인 차원에서는 습관을 변화시키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기업 조직도 구성원들이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한다. ‘일과 삶’ 모두에서 생산성과 의미로 가득한 미래를 꿈꾸는 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 자동화와 아웃소싱으로 기업 환경이 완전히 달라지는 상황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기술은 무엇일까? 바로 ‘딥 워크’를 해내는 능력이다. 이 책은 방해받지 않는 환경에서 강렬한 집중을 통해 신속하게 학습하고 뛰어난 성과를 내는 방법을 소개하는 안내서다. 몰입을 정신적 체조로 여겨라. 그리고 오늘부터 운동을 시작하라.

최근작 :<하이브 마인드, 이메일에 갇힌 세상>,<루틴의 힘 2>,<올에이 우등생들의 똑똑한 공부 습관> … 총 5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47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 문예창작과를 졸업하고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스티브 잡스 프레젠테이션의 비밀》, 《달러제국의 몰락》, 《욕망의 경제학》, 《프리덤 라이터스 다이어리》 등이 있다.

민음사   
최근작 :<2022 인생일력>,<페어플레이>,<정직한 사기꾼>등 총 1,835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5,158,190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687,685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065,95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