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김해점] 서가 단면도
(0)

쏜살 문고. 버지니아 울프의 <자기만의 방>은 '세계 문학 전집'뿐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특별판'으로도 독자에게 선보인 바 있는 책이지만, 이번에 다시금 '쏜살 문고'로 펴내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이 글은 수많은 에세이와 소설을 남긴 버지니아 울프의 문학을 대표하는 작품이긴 하지만 어떤 의미에서는 한 작가의 대표작이라고 말해 버리고 말기에는 부족한, 이를테면 '여성 문학'을 총체적으로 다루면서 그 미래를 밝힌 글이기도 하다.

실제로 이 책은 두 차례에 걸쳐 두 곳의 여자 대학에서 이뤄진 '여성과 픽션'이라는 강연을 토대로 쓰인 글인데, 이때 울프는 '여성 문학가'라는 당사자로서 한평생 경험해 온 문학계의 상황, 즉 '여성이 글을 쓴다는 것'에 대해 놀라울 정도로 명확하고 재치 있는 언변으로 자신의 생각을 펼친다.

추천의 말: 우리에게는 자기만의 방이 있다(페미니스트 이민경)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첫문장
하지만 '여성과 픽션'에 대해 이야기하라고 했는데 내가 자기만의 방이라는 말을 꺼낸다면 도대체 그게 무슨 관련이 있느냐고 말하겠지요.

: 버지니아 울프는 「자기만의 방」에서 논리적인 만큼이나 풍부한 상상력을 가지고, 해박한 만큼이나 위트 있게, 그야말로 진정한 소설가의 능력을 발휘하여 성(性)을 논한다.
: 여성 예술가의 계보를 밝혀 주고,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길을 보여 주는 작품이다.

최근작 :<열린책들 창립 35주년 기념 세계문학 중단편 NOON 세트 - 전10권>,<영국 시화집>,<책 읽기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 아닌가> … 총 143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현대 영미 소설의 이해> … 총 84종 (모두보기)
소개 :현대 영국 소설 전공으로 서울대학교 영문학과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고 동 대학원에서 강사와 연구원으로 활동했다. 조지프 콘래드, 존 파울즈, 제인 오스틴, 카리브 지역의 영어권 작가들에 대한 논문을 썼다. 옮긴 책으로 버지니아 울프의 『자기만의 방』, 『등대로』, 제인 오스틴의 『엠마』, 『설득』, 조지 엘리엇의 『아담 비드』, J.R.R. 톨킨의 『호빗』, 『반지의 제왕』, 『위험천만 왕국 이야기』, 『톨킨의 그림들』, 토머스 모어의 서한집 『영원과 하루』, 리처드 앨틱의 『빅토리아 시대의 사람들과 사상』 등이 있다.
최근작 :<피리 부는 여자들>,<탈코르셋 : 도래한 상상>,<페미니스트 선생님이 필요해>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

민음사   
최근작 :<동물 생각 (워터프루프북)>,<팔도 유람기 (워터프루프북)>,<패싱>등 총 1,803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5,029,435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664,679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038,50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