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뭍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경이로운 생김새로 정취를 풍기는 울릉도의 모든 것을 담은 책. 대원사의 `빛깔 있는 책 시리즈`로 나왔다. 울릉도의 간략한 역사와 함께 때묻지 않은 비경과 절경, 천연기념물 등에 대한 정보를 깔끔하게 담았다.

최근작 :<삼국사기의 산을 가다>,<소울로드>,<사람이 있고 자연이 있는 아름다운 명산>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1957년 전라남도 고흥에서 났다. 서울대학교 국사학과를 졸업하고 대한항공에 다니다 1989년 《사람과 山》이 창간되자 수석기자로 자리를 옮겼다. 편집부장, 편집국장을 역임했으며 지금은 편집위원이다. 대학에 들어가면서 가입한 서울대학교 문리대산악회 회원이니 산에 다닌 경력이 33년이다. 1987년과 88년 요세미티 원정을 했고, 96년 칸텡그리를 시작으로 고산에 발을 들여놓았다. 교통방송에 음식 칼럼을 연재하기도 했다. 지금도 항상 ‘하얀 산’을 오르는 꿈을 꾸며 산다. 지은 책으로 『울릉도』와 『명산』이 있다.
최근작 :<세계사 속의 한국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사진가. 1964년 전북 정읍에서 출생, 신구대 사진과를 졸업했다. 월간 '사람과 산' 사진부 차장을 지냈으며, 2005년 현재 프리랜서 사진가로 우리나라 각 지역의 풍물과 자연, 민속문화 등을 사진으로 담고 있다. 지은 책으로 <울릉도>, <월출산>, <사라져가는 오지마을을 찾아서>, <꾼>, <장이>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