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탄탄한 과학적 상상력에 독특한 감성을 더한 작품들을 발표하며 한국 SF의 신성으로 떠오른 김초엽의 소설 <원통 안의 소녀>가 '소설의 첫 만남' 시리즈 열다섯 번째 책으로 출간되었다. 완벽해 보이는 미래 도시에서 오히려 소외된 일상을 살아가야 하는 두 인물, 지유와 노아의 이야기를 가슴 뭉클하게 그린다.

'수많은 사람 가운데 나만이 원통 안에 갇혀서 돌아다녀야 한다면, 맨땅을 자유롭게 밟거나 햇볕을 온전히 쬘 수 없다면 어떨까' 하는 가정(假定) 속에 담긴 장애와 차이에 대한 사유가 아름답게 빛난다. 푸른 색감을 주되게 사용한 은은하고 부드러운 근하의 일러스트가 소설과 잘 어우러지며 작가의 상상력과 독자의 감수성이 만나는 길을 이끈다.

원통 안의 소녀 / 작가의 말

첫문장
지유는 도망치고 있었다. 플라스틱 원통의 바퀴가 도로 위에서 미끄러졌다.

수상 :2019년 오늘의작가상, 2017년 한국과학문학상
최근작 :<방금 떠나온 세계>,<[큰글자도서] 사이보그가 되다>,<식물의 과학>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2017년 〈관내분실〉과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으로 제2회 한국과학문학상 중단편 대상과 가작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사이보그가 되다》, 《지구 끝의 온실》 등을 출간했다.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서양화를 공부하고, 다양한 출판물에 만화와 삽화 작업을 하고 있다. 도심을 걷다 나무와 파란색을 발견하는 일이 즐겁다. 그린 책으로 『원통 안의 소녀』, 『내 기분은 여름이야』 등이 있고, 지은 책으로 『언니에게』가 있다.

창비   
최근작 :<오늘에게 이름을 붙여주고 싶어>,<집구석들>,<일기 日記>등 총 2,778종
대표분야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216,876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005,162점), 여성학/젠더 1위 (브랜드 지수 150,37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