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웨이싸이드 학교는 원래 일 층 건물에 교실 서른 개를 나란히 지을 계획이었다. 하지만 다 지어 놓고 보니, 한 층에 교실이 하나씩 있는 삼십 층 건물이 되어 있었다. 별난 아이들과 별난 선생님이 기상천외한 소동을 벌이는 별난 학교 이야기.

거꾸로 씌어진 글자만 읽는 존, 숫자를 셀 줄 모르는 조, 고약한 냄새를 풍기는 쌔미, 학생들을 사과로 바꿔버리는 고프 선생님 등등 각 장에서 소개하는 인물과 사건들은 비현실적이고 우스꽝스러우며, 기괴하기까지 하다.

재미있고 신나는 이야기 속에는 날카로운 풍자와 비판이 숨어 있다. 1978년에 출간 된 저자 루이스 쌔커의 첫 작품이자 미국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작품으로, 1999년 미국교육협회의 '교사가 뽑은 책 100권', 2000년 어린이들이 직접 선정한 '어린이들이 뽑은 책 100권'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수상 :0 년 뉴베리상(외서)
최근작 :<웨이사이드 학교와 저주의 먹구름>,<The Boy 얼굴을 잃어버린 소년>,<Wayside School Gets a Little Stranger 웨이사이드 스쿨 3 (영어원서 + 워크북 + MP3 CD 1장)> … 총 313종 (모두보기)
소개 :1954년 미국 뉴욕에서 태어났습니다. 대학생 시절에 초등학교 보조 교사로 일한 경험을 살려 쓴 ‘웨이사이드 학교’ 시리즈와 1999년 뉴베리상을 받은 청소년소설 『구덩이』로 유명합니다. 『못 믿겠다고?』 『수상한 진흙』, ‘마빈 레드포스트’(Marvin Redpost) 시리즈 등 여러 어린이·청소년 책을 썼습니다.
최근작 :<그리니까 좋다>,<나오니까 좋다>,<한겨울에 밀짚모자 꼬마 눈사람> … 총 140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대학원에서 미술교육을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그림책 작가이자 전시 기획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림책 『나오니까 좋다』, 산문집 『잘 그리지도 못하면서』 『그리니까 좋다』를 지었고, ‘웨이사이드 학교’ 시리즈와 『꼴찌라도 괜찮아!』 『엄마 사용법』 등 여러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최근작 :<우리 아빠가 제일 멋져!>,<내 꼬리가 최고야> … 총 300종 (모두보기)
소개 :

창비   
최근작 :<스노볼 2 (양장)>,<서릿길을 셔벗셔벗>,<문학의 열린 길>등 총 2,797종
대표분야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251,029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021,899점), 여성학/젠더 1위 (브랜드 지수 152,72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