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침묵의 성자'로 온 세계에 알려진 인도의 영적 스승 바바하리다스가 작은 칠판에 글로 써서 전한 일곱편의 감동적인 인생 이야기를 엮은 것으로서 세속적인 삶 속에서 마음의 평화와 깨달음을 얻은 사람들의 이야기들이다.

지은이 바바 하리 다스는 북인도 히말라야 지방에서 태어나 열두 살에 집을 떠나서 밀림 속의 고행자들과 함께 생활하였다. 그는 말은 한마디도 하지 않고 언제나 허리춤에 매단 작은 칠판에 글을 써서 사람들에게 진리를 전한다. 그 칠판은 차츰 전 세계에 알려져 '바바 하리 다스'의 칠판으로 유명해졌다.

이 책에 실린 주옥같은 글들은 히말라야 지방에서의 자신의 생활체험을 바탕으로 씌어진 그의 대표적인 작품들이다. 소설의 형식을 빈 이 작품들은 청소부로 살다가 성자가 된 사람, 감자 농사를 짓다가 생의 집착에서 벗어나 해탈한 사람, 온갖 삶의 역경을 거쳐 비로소 자기 내면에 신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마음의 평화를 얻은 사람들의 진솔하고도 의미 깊은 이야기들이다.

침묵의 성자 바바 하리 다스

성자가 된 청소부
말랑 사히브의 정체
눈먼 시인과 아내
연꽃처럼 피어난 영혼
내면의 소리
진정한 스승
깨달음의 동굴

바바 하리 다스의 칠판에서

최근작 :<짧은글 긴생각>,<지혜의 칠판>,<소금의 성>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히말라야의 산중 마을에서 태어난 그는 열두살에 집을 떠나 밀림 속의 고행자들과 함께 생활하였다. 그 이후 지금까지 '침묵의 수행자'인 그는 말을 하는 대신 허리춤에 매단 작은 칠판에 글을 써서 사람들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그 칠판은 차츰 전세계에 알려져 '바바 하리 다스'의 칠판으로 유명해졌다. 홀로 있는 시간이면 그는 글을 쓴다. 어린이와 어른을 위한 감동적인 동화, 단편소설, 자연과 존재의 의미에 대한 깊은 성찰이 담신 수필 등을 써서 격찬을 받았다.
최근작 :<마음챙김의 시>,<신이 쉼표를 넣은 곳에 마침표를 찍지 말라>,<지구별 여행자> … 총 137종 (모두보기)
소개 :

정신세계사   
최근작 :<나는 왜 그런 꿈을 꾸었을까>,<삶이 나를 어디로 데려가든>,<레프리콘과 함께한 여름>등 총 125종
대표분야 :심리학/정신분석학 13위 (브랜드 지수 73,849점), 성공 18위 (브랜드 지수 216,552점), 철학 일반 21위 (브랜드 지수 21,26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