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500원 I 최고가 : 5,5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B30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시오노 나나미의 로마인 이야기 제8권. 네로 황제가 죽은 뒤에 터지는 피로 피를 씻는 내란! 1년 사이에 세 황제가 피살되는 극심한 혼란이 야기된다. 이를 틈타 제국 변경에서 로마의 심장부를 노래는 유대족, 갈리아족, 게르만족과 베스파시아누스 간의 운명을 건 대격돌이 전개된다. 그리고 아름다운 도시 폼페이를 집어삼킨 베수비오 화산 폭발.

인간은 자기가 사는 시대의 위기를 다른 어느 시대의 위기보다 가혹하게 느끼는 성향이 있다. 이 사건들은 그 하나하나가 당대의 로마인이 그대로 짓눌려 쇠퇴의 길을 걷느냐, 아니면 이겨내고 재기의 길을 걷게 되느냐 하는 선택을 로마인에게 강요한 '위기'였다. 위기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융성을 이룩하는 로마인의 지혜가 담겨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 2011년 '대학 신입생을 위한 추천도서'

최근작 :<나의 친구 마키아벨리>,<황제 프리드리히 2세의 생애 (하)>,<황제 프리드리히 2세의 생애 (상)> … 총 25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하루나기>,<이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번역가의 서재> … 총 457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인문대 불문학과를 졸업하고 대학원 국문학과를 중퇴했으며, 1988년 한국일보 신춘문예에 소설이 당선되어 작가로 데뷔했다. 영어·프랑스어·일본어를 넘나들면서 존 파울즈의 『프랑스 중위의 여자』, 허먼 멜빌의 『모비 딕』, 헨리 소로의 『월든』, F. 스콧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개츠비』,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 알렉상드르 뒤마의 『삼총사』, 쥘 베른 걸작선집(20권), 시오노 나나미의 『로마인 이야기』 시리즈 등 많은 책을 번역했다.

시오노 나나미 (지은이)의 말
내가 쓰는 로마사는 학자가 아닌 작가가 쓰는 로마사다. 학자는 사료는 믿는 성향이 강하지만 작가는 사료가 있어도 그것을 절대 믿지는 않는다. 이것은 인간성을 어떻게 보느냐 하는 차이에서 비롯된다고 할 수 있다.

한길사   
최근작 :<중국인 이야기 10>,<김대중 육성 회고록 (특별 보급판)>,<김대중 육성 회고록 (양장)>등 총 743종
대표분야 :역사 4위 (브랜드 지수 848,980점), 미술 이야기 14위 (브랜드 지수 28,262점), 철학 일반 18위 (브랜드 지수 29,85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