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5년간 마케팅, 영업 분야에서 일해 온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신상품 개발에 관해 알기 쉽게 정리한 책. 신상품 개발을 위한 시장 분석부터 아이디어 도출, 콘셉트 개발, 상품화, 출시 후 관리까지 신상품 개발 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실었다. 핵심요점만 담아 히트 상품을 만드는 노하우를 빠르게 습득하여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저자는 성공하는 신상품 개발을 위한 5가지 성공 원칙을 제시한다. 상품 콘셉트와 상품 퍼포먼스의 절묘한 균형, 명확한 포지셔닝과 일관성 유지, 소비자 중심의 사고와 실천, 기존 상품의 불만사항 개선, 소비자의 머릿속 우선 점령이 바로 그것이다.

이 5가지 성공 원칙을 지킨 상품으로 숙취해소음료 컨디션, 액체위장약 겔포스, 매운 라면 신라면을 예로 든다. 당연한 듯하지만 명확히 알지 못했던 사실들을 실례를 들어 설명한다. 저자가 주니어 화장품을 개발할 때의 연구 사례를 도표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정리해 신뢰성을 더했다.

최근작 :<중소기업 생존전략>,<위대한 CEO 손자처럼>,<마케팅 실무 매뉴얼>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나종호 (지은이)의 말
6년간 컨설팅 사업을 하며 신규 사업을 하려는 사람들이 아이디어가 있어도 어떤 절차와 방법으로 신상품을 만들고, 시장에 출시해야 하는지를 몰라 힘들어 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다. 또한 교육기관이나 기업에서 강의를 할 때, 유독 신상품 개발과 관련 서적 추천 요구가 많았다. 그들은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서점에 찾아가 봤지만 신상품 개발과 관련하여 실무적으로 참고가 될 만한 책이 별로 없다고 하소연했다. 나는 이런 사람들까지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쓰려고 노력했다. 그러므로 이 책이 신상품 개발 지침서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청림출판   
최근작 :<THIS IS TOYOTA 도요타 이야기>,<빅 포텐셜>,<세금을 알아야 부가 보인다>등 총 362종
대표분야 :경제학/경제일반 3위 (브랜드 지수 229,399점), 트렌드/미래예측 4위 (브랜드 지수 77,073점), 리더십 4위 (브랜드 지수 70,64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