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4,900원 I 최고가 : 5,3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G30 [위에서부터 3번째칸], G31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베스트셀러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선물>에 이은 최신작

스펜서 존슨은 우리의 삶이 오늘을 사는 내가 선택하는 것에 달려있다고 말한다. 즉 순간순간 우리가 내린 결정이 우리의 존재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좋은 씨앗이 좋은 열매를 맺듯이 좋은 결정, 더 나은 선택이 좋은 결과를 낳는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우리는 선택의 원칙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책은 이런 선택의 원칙을 한 젊은이의 산행기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저자 자신이 투영된 인물인 길잡이가 한 젊은이와 산길을 걸으며 그 원칙을 소개한다. 주말의 산행을 통해 젊은이는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스스로 파악하고 어떤 상황에서나 취사선택할 수 있는 나름의 원칙을 자기 것으로 만들어 간다.

최근작 :<선물 (스페셜 에디션)>,<좋은 아빠의 특급 칭찬>,<내 치즈는 어디에서 왔을까?>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부자와 도인> … 총 79종 (모두보기)
소개 :수많은 베스트셀러의 번역가. 서울대학교 사회대학을 졸업하고 대우그룹과 현대그룹에서 근무한 후 영어강사를 거쳐 전문번역가의 길을 걸었다. 옮긴 책으로는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보보스》, 《선택》, 《선택의 심리학》, 《선물》 등 50여 권이 있다.

청림출판   
최근작 :<앨빈 토플러 부의 미래>,<리프레이밍>,<이토록 멋진 오십이라면>등 총 292종
대표분야 :경제학/경제일반 3위 (브랜드 지수 314,462점), 리더십 4위 (브랜드 지수 85,597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5위 (브랜드 지수 107,21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