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희생자의 귀, 눈, 혀를 적출해 가족에게 보내며 마지막에는 시체를 공공장소에 전시하는 연쇄살인마 4MK(네 마리 원숭이 킬러). 그리고 5년째 그를 추적해온 4MK 전담반의 형사 포터. 어느 새벽, 포터는 교통사고 사망자가 4MK로 추정된다는 연락을 받고 급히 출동한다.

과연, 버스에 치여 얼굴이 뭉개진 신원불명의 사망자는 한쪽 귀가 담긴 선물상자를 들고 있다. 이제 전담반은 귀를 잃고 죽어가는 마지막 피해자를 찾아야 한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마크 웹 감독 연출로 드라마화가 결정되며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이 소설은 연쇄살인범의 죽음으로 시작되는 새로운 스릴러이다. 게임을 즐기듯 살인을 전시해온 범인의 내면은 섬뜩한 공포를 선사하며, 그가 남긴 최소한의 단서만으로 마지막 피해자를 찾아야 한다는 설정은 기존의 스릴러와 결을 달리하는 신선한 속도감과 긴장감을 안긴다.
첫문장
쉴 새 없이 울리는 아이폰 수신음.

제임스 패터슨 (소설가, '우먼스 머더 클럽' 시리즈)
: 오랫동안 수많은 스릴러를 읽어왔지만 이토록 독창적인 도입부는 처음이다. 마지막 페이지까지 모든 순간이 완벽했다.
: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깊고 음습한 사이코패스의 매력!
: 독자를 놀라게 하고 기쁘게 할 줄 아는 작가가 드디어 탄생했다!
: 상자에 담긴 채 짓눌린 공포가 책을 덮은 후에도 떠나지 않는다.

최근작 :<네 번째 원숭이> … 총 3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71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를 졸업하고 과학서 및 SF, 판타지, 호러 등 장르소설 번역을 주로 해왔다. 옮긴 책으로 『화성 연대기』, 『태양의 황금 사과』, 『시월의 저택』, 『도매가로 기억을 팝니다』, 『마이너리티 리포트』, 『소용돌이에 다가가지 말 것』 등이 있다.

J. D. 바커 (지은이)의 말
글쓰기는 가본 적 없는 장소, 만난 적 없는 사람들에게 우리를 이끌고, 때로는 어둠 속 굳게 닫힌 벽장 앞에 선 어릴 적 그날을 생생히 되살려놓는다. 그 끝없는 어둠과 공포의 속삭임! 그때 우리는 알게 되리라. 글쓰기의 즐거움을.

비채   
최근작 :<외로워도 외롭지 않다>,<고양이를 버리다>,<소녀, 여자, 다른 사람들>등 총 267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7위 (브랜드 지수 17,761점), 반려동물 7위 (브랜드 지수 18,224점), 추리/미스터리소설 8위 (브랜드 지수 300,13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