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호러미스터리’라는 장르를 탄생시키며 미스터리 문단의 총아로 우뚝 선 미쓰다 신조. 데뷔 이래 ‘도조 겐야’ 시리즈를 비롯, 늘 놀라운 캐릭터와 이야기를 선보여온 그가 이번에는 ‘모토로이 하야타’라는 주인공과 함께 돌아왔다. 태평양전쟁 직후라는 역사적 배경 위에 자신의 장기인 호러미스터리적 요소를 완벽하게 녹여냄으로써 사회파 미스터리스러운 색채까지 띠는 등, 또 한 번의 진화와 발전을 이룩했다 평가받고 있다.

태평양전쟁 패전 후 일본의 한 탄광. 현縣에서 한 명도 가기 힘들다는 명문 건국대학을 졸업한 엘리트 청년 ‘모토로이 하야타’는 오로지 국가의 재건을 최전선에서 열원하고 싶다는 마음에 스스로 탄광부가 되어 일하기 시작한다. 각오한 수준을 아득히 넘어서는 힘겨운 노동이 이어지던 어느 날, 갱도에서 낙반사고가 발생한다. 하야타는 겨우 목숨을 건지지만 탄광 마을 전체가 뒤숭숭해지기 시작한다. 순식간에 불온한 공기로 가득 찬 마을에 죽음의 그림자마저 드리우기 시작하는데……

첫문장
객차를 끌고 가는 증기기관차의 검은 연기 너머 연지색으로 물든 저녁 하늘을 본 순간, 모토로이 하야타는 충동적으로 다음 역에서 내리기로 했다.

수상 :2010년 일본 본격미스터리대상
최근작 :<마가>,<검은 얼굴의 여우>,<괴담의 테이프> … 총 82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shinsangenya
소개 :
최근작 : … 총 115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문학 전문 번역가. 순문학부터 장르문학, 라이트노벨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번역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나카마치 신의 《천계살의》, 미쓰다 신조의 《괴담의 집》 《괴담의 테이프》 《노조키메》 《흉가》, 아야쓰지 유키토의 《어나더 에 피소드 S》 등이 있다.

비채   
최근작 :<외로워도 외롭지 않다>,<고양이를 버리다>,<소녀, 여자, 다른 사람들>등 총 266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7위 (브랜드 지수 17,772점), 반려동물 7위 (브랜드 지수 18,235점), 추리/미스터리소설 8위 (브랜드 지수 299,74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