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2,900원 I 최고가 : 2,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50옆 북트럭 (A_50) [위에서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스티븐 스필버그, 마이클 베이가 제작을 맡은 영화 [아이 엠 넘버 포] 원작소설. "처음 잡은 그 아이의 손은 놀랄 만큼 따뜻했다. 그의 눈에 담긴 고독과 외로움이 나를 첫눈에 깊이 끌어당겼다. 그는 나와 다른 사람이다. 그는 어느 누구보다 특별했다. 그는 지구상에 없던 사람이다. 그는 넘버 포다." 여섯 권의 시리즈 중 첫 번째 책으로, 로리언에서 온 그와의 운명적 만남을 그린다.

주인공은 어린 시절 지구로 와, 이제 막 로리언 인 특유의 능력이 발현되는 시기에 있는 특별한 소년. 소년은 비범한 능력이 발현된 것을 기뻐하는 동시에, 평범한 사람으로 살아갈 수 없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하며 낙담한다. 그럼에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거는 용기를 갖고 있다. 소년은 자신이 짊어진 운명과 소중한 사람들의 평범한 삶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 사이에서 갈등한다.

더 타임스 (The Times)
: 한번 잡으면 눈에서 뗄 수 없다.
: 긴장된다. 흥미진진하다. 에너지 넘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1년 1월 22일자 새로나온 책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1년 1월 15일자
 - 한겨레 신문 2011년 1월 22일 문학 새책

최근작 :<아이 엠 넘버 포 6>,<아이 엠 넘버 포 5>,<아이 엠 넘버 포 4> … 총 13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6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 국문과와 같은 대학원 비교문학과를 졸업했다. 편집자, 기자, 전시기획자로 일하며 《밴디트: 의적의 역사》 등 인문서로 번역을 시작했다. 지금은 문학 번역에 전념하고 있으며 소설 《굿모닝 미드나이트》 《XX》 《비하인드 도어》, 에세이 《국경 너머의 키스》 《마이 코리안 델리》, 여행기 《헤밍웨이의 집에는 고양이가 산다》 《너의 시베리아》 등을 옮겼다.

피타커스 로어 (지은이)의 말
로리언에서 온 아홉 명의 가드는 당신들처럼 생겼고, 동일한 언어를 사용한다. 하지만 로리언의 피가 흐르고 있다. 이들은 당신들의 상상 속에서만 가능한 능력들을 가지고 있고 꿈꿔온 일을 할 수 있다. 지구의 어떤 생명체보다도 강하고 빠르다. 당신들이 상상하는 슈퍼히어로다. 하지만 이들은 실제로 존재하는 인물이다.

이들은 대여섯 살에 지구로 왔다. 뿔뿔이 흩어져 능력을 키운 다음 뭉쳐야 했다. 그러고 나서 놈들과 싸워야 했다. 자신들의 목숨과 행성의 운명을 걸머진 채. 한 곳에 오래 정착하지 않고 사람들 틈에 섞여 조용히, 눈에 띄지 않은 채 살아왔지만 자신들의 마음을 열어 보일 사람들, 운명으로 엮인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자신과 행성의 운명을 건 운명의 상대.

그러다 놈들이 이들을 발견해내기 시작했다. 넘버 원은 말레이시아에서, 넘버 투는 영국에서, 넘버 쓰리는 케냐에서 발각됐다. 그리고 모두 죽었다.

<아이 엠 넘버 포>는 넘버 포의 이야기다. 다음 차례는 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