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달과 6펜스』, 『인간의 굴레』 등으로 순문학의 거장으로 인정받는 영국 작가 서머싯 몸이 전쟁 당시 실제 스파이 활동을 했던 뜻밖의 경험을 토대로 쓴 첩보 소설이다. 제1차 세계 대전 중 유럽 각국을 오가며 스파이로 활동하는 영국 작가 어셴든의 모험이 담긴 연작 단편들을 엮은 소설집으로, 현대 스파이 소설의 원조이자 고전이 된 걸작으로 평가되고 있다.

멕시코 반란군 장군 출신의 독특한 살인 청부업자와 동행하며 지령을 수행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인상적인 일화를 다룬 「대머리 멕시코인」, 영국 정부의 골칫거리인 인도 독립 운동가와 그의 연인인 무용수 여인의 이야기를 담은 「줄리아 라차리」, 조국을 배반하고 적의 스파이가 된 영국인과 우정을 쌓으며 그를 회유하거나 제거해야 하는 임무를 맡은 어셴든의 고민을 담은 이야기 「배반」 등을 비롯한 총 16편의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스파이 경험이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서머싯 몸의 문학적 재능이 어우러져 탄생한 『어셴든』은 장르적인 재미와 문학적인 완성도를 동시에 사로잡은 걸작으로 평가된다. 또한 온갖 영웅들의 비현실적인 모험담 위주였던 당대 스파이 소설들과는 달리, 하나의 직업군으로서 스파이 세계를 묘사하는 냉철한 사실성과 그 속에서 펼쳐지는 인간 삶의 여러 세세한 단면들을 통찰하는 생생한 문학성으로 현대 스파이 소설의 새로운 모범을 제시했다.

첫문장
전쟁이 발발하면서 외국으로 나갔던 작가 어셴든은 9월 초가 되어서야 영국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

더 타임스 (The Times)
: 실제 스파이 활동 체험자가 쓴 최초의 스파이 소설.
르 몽드 (프랑스)
: 비교가 불가능한 이야기꾼 서머싯 몸은 중단편 소설을 완벽의 경지로 승화시킨다.
줄리언 시먼스 (영국 추리소설가, 평론가)
: 어셴든 이야기는 서머싯 몸 최고의 작품이다. 정말이지 새로운 스파이 소설로, 냉수를 끼얹은 듯한 현실성을 품고 있다.

최근작 :<서머싯 몸 단편선 2>,<케이크와 맥주>,<서머싯 몸 단편선 1> … 총 113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1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중문학을 공부했고, 영문 책과 중문 책을 번역한다. 옮긴 책으로 올리버 색스의 『온 더 무브』, 『색맹의 섬』, 에릭 호퍼의 『맹신자들』, 헬렌 한프의 『채링크로스 84번지』, 수전 손택의 『해석에 반대한다』, 피터 브룩의 『빈 공간』 등 다수가 있다.

열린책들   
최근작 :<도스토옙스키 탄생 200주년 기념판 세트 - 전8권>,<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도스토옙스키 깊이읽기>등 총 804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1위 (브랜드 지수 785,979점),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980,886점), 추리/미스터리소설 9위 (브랜드 지수 281,24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