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탁월한 영성 신학자인 유터 피터슨은 풍부한 문학적 상상력을 통해 다윗의 파란만장한 삶 속으로 우리를 인도해 준다.

최근작 :<[큰글자] 메시지 세트 - 전5권>,<[큰글자] 메시지 시가서 >,<[큰글자] 메시지 역사서> … 총 64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진정한 종>,<핵심포인트 시청각 실물설교집>,<확실한 새신자 교육방법> … 총 119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장신대 신학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했다. 미국 버클리 GTU(Graduate Theological Union)에서 기독교 영성학으로 철학박사(Ph. D.) 학위를 받았다. 《순전한 기독교》, 《고통의 문제》, 《시편 사색》, 《네 가지 사랑》, 《인간 폐지》(이상 홍성사), 《다윗: 현실에 뿌리박은 영성》, 《가르침과 배움의 영성》(이상 IVP),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복있는사람) 등 다수의 책을 번역했다.

IVP   
최근작 :<모든 사람을 위한 목회서신>,<말씀 아래서 드리는 예배>,<예수님의기도학교 기도노트>등 총 686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4위 (브랜드 지수 1,546,319점)
추천도서 :<소비사회를 사는 그리스도인>
“기도는 사회적 정치적 행위”라는 말에 팍 꽂혔다. 
역사와 문화, 일상의 소비에서 반문화적 삶으로 드러나지 않는 신앙은 가짜다. 
돈과 상품이 최고 신(우상)으로 등극하여 인간 영혼과 사회를 온통 ‘상품 형식’으로 비인간화한 극도의 자본주의 소비사회에서, 
참된 자아와 인격적 관계와 사랑의 공동체라는 ‘인격 형식’을 재형성하라고 도전하는 책이다. 사회적 저항의 영성이자 예언자적 혁명 선언으로 읽었다.

신현기(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