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무명의 작가를 단숨에 베스트셀러 작가로 만든 책, 전 세계 스릴러 독자에게 '숨막히게 재미있는 소설'이라는 평을 받은 작품, 데뷔작으로 가장 빠른 판매기록을 세운 화제작. 호주의 작가 크리스티안 화이트의 소설. 시나리오 작가, 영상편집자, 골프카트 운전사, 티셔츠 인쇄 등으로 생활을 이어가며 글을 쓰던 저자는 이 작품으로 미발표 작품에게 주는 빅토리안 프리미어 문학상을 수상한다.

킴벌리 리미는 멜버른에서 사진 강사로 일하며 평범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어느 날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가 접근해 그녀가 28년 전 미국에서 일어난 납치 사건의 사라진 아이라고 말한다. 믿을 수 없어 하는 그녀의 앞에 하나둘씩 증거가 나타나고, 행복한 어린 시절과 부모님에 대한 기억은 사실 자신이 납치된 아이라는 기억으로 뒤집혀간다.

평화롭기만 하던 생활에 금이 가기 시작하자 누구를 믿어야 할지 혼란스럽던 그녀는 직접 어린 시절을 찾기 위해 어린 시절 납치되었다는 마을을 찾아간다.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은 하나같이 예상을 빗겨나가고, 상상도 하지 못했던 진실이 펼쳐진다.

어디에도 없는 아이

작가의 말
감사의 말

첫문장
"여기 좀 앉아도 될까요?" 모르는 사람이 물어왔다.

최근작 :<어디에도 없는 아이>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한 뒤 지금은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법』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예측의 역사』 『한낮의 어둠』 『밀회』 『타인이라는 가능성』 『식사에 대한 생각』 『우리가 사랑할 때 이야기하지 않는 것들』 『결혼 시장』 『분노와 애정』 등이 있다.

현암사   
최근작 :<중력에 대한 거의 모든 것>,<세상 모든 곳이 미술관이다>,<오강남의 생각>등 총 549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4위 (브랜드 지수 114,634점), 음악이야기 8위 (브랜드 지수 17,664점), 불교 11위 (브랜드 지수 43,48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