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문예 세계문학선 118권. 19세기 러시아문학을 대표하는 세계적 문호이자 대사상가인 톨스토이의 중.단편 약 50편 가운데 가장 대표적인 10편을 선별해 엮은 톨스토이 단편선. 영어로 번역된 책을 재번역한 것이 아닌 러시아 원전을 직접 번역한 것으로 원작의 의미를 더욱 충실히 전달한 의미 있는 작품이다.

1890년 말 대기근이 러시아를 덮쳤을 때 여러 지역을 다니며 가난한 사람을 돕고 자신의 재산을 내놓는 등 인간에 대한 사랑과 믿음을 삶에서 실천한 작가 톨스토이의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는 문학을 통해 사회의 병폐를 치유하고 잘못된 세상을 바로잡고자 하는 '톨스토이주의'가 잘 드러나는 그의 후기 작품이다. 동화처럼 쉽고 재미있게 읽히지만 곳곳에 숨겨진 읽을수록 마음이 따뜻해지고 편안해지는 삶의 지혜는 세계적 문호 톨스토이의 위대함을 다시금 느끼게 해준다.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사랑이 있는 곳에 신도 있다
사람에게는 얼마나 많은 땅이 필요한가?
촛불
세 가지 질문
바보 이반
노동과 죽음과 병
불을 놓아두면 끄지 못한다
두 노인
대자

작품 해설

최근작 :<인생에 대하여 (큰글씨책)>,<고백 (큰글씨책)>,<죽이지 마라 (큰글씨책)> … 총 126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88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와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번역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전문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워런 13세와 속삭이는 숲》 《다섯 가지 소원》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등이 있다.

문예출판사   
최근작 :<제일철학에 관한 성찰>,<덕의 상실>,<문화란 무엇인가>등 총 388종
대표분야 :고전 4위 (브랜드 지수 610,87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