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성주네 집을 둘러싼 층간 소음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밤에는 더 크게 들리는 윗집 소음과 화장실에서 들려오는 귀신 소리에 시달리던 엄마, 아빠는 더 이상 못 살겠다며 다른 집을 알아보게 되고, 층간 소음에 지칠 대로 지친 성주네 가족은 번갯불에 콩 볶듯 이사를 강행한다.

마침내 '더 조용한 아파트'에 입성한 성주네 가족. 들어오자마자 로봇 같은 관리 아저씨의 방문으로 '소음 배출 서약서'에 사인을 하게 되는데... 이른바 '최대 다수의 최대 행복'을 목표로 만들어진 이곳에서는 하루 세 번 정해진 시간에만 소음 배출이 가능하다는 규칙에 동의해야 한다. 서약서에 사인하고 난 후, 성주네 가족은 이상하고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갑작스러운 소음 사냥꾼의 방문 이후, 이상해진 엄마 아빠를 되돌리기 위해 성주와 동생 우주, 호기심 많은 친구 준서는 수상하기만 한 이 아파트를 파헤치게 된다. 우연히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누나와 슈퍼맨처럼 호의를 베푸는 한 아저씨, 그리고 폐쇄된 주차장의 진실이 서로 맞물리면서 소음 모으는 아파트의 정체가 하나둘 밝혀지기 시작한다.

최근작 :<사춘기 대 아빠 갱년기>,<단톡방 가족>,<안 본 눈 삽니다>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방송 작가와 편집자를 거쳐 동화 작가가 되었고, 새벗 문학상과 춘천인형극제 대본 공모전에서 수상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쓴 책으로 《사춘기 대 갱년기》,《잔소리 센터》, 《소음 모으는 아파트》, 《어쩌다 돈 소동》, 《포토샵 여신》, 《추추와 무엇이든 흉내 스피커》,《단톡방 귀신》, 《단톡방 가족》, 《안 본 눈 삽니다》 등의 창작 동화와 《춤추는 수건》, 《눈썹 세는 날》 등의 그림책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책 읽는 재미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야기를 짓고 싶습니다.
최근작 :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1992년 전북 전주에서 태어났다. 현재는 즐겁게 그림 그리는 일을 하고 있다. 지금까지 동화책 『강남 사장님』 『4학년 2반 뽀뽀 사건』 『담임 선생님은 AI』 『어느 날 그 애가』 『열세 살의 덩크 슛』 『경성 고양이 탐정 독고 몽』 『동굴을 믿어 줘』 등에 그림을 그렸다.

제성은 (지은이)의 말
공동 주택에 살게 되면 층간 소음은 더 이상 남의 일이 아니지요. 저는 그 해답을 가장 단순하지만 확실한, '배려'하는 마음에서 찾고 싶었어요. 서로의 상황을 살필 수 있는 마음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이야기를 쓰게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