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4,700원 I 최고가 : 4,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21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오십 빛깔 우리 것 우리 얘기 시리즈 16권. 임금님을 내려 달라고 정성을 다해 비는 백성들을 위해, 또는 어수선한 나라를 바로잡기 위해 하늘에서 내려준 임금님들의 신화들을 담은 책이다. 이야기 각 장의 끝마다 있는 정보 페이지에는 각 시조 임금님들이 세웠던 나라에 대한 교과 관련 학습 정보 내용을 묻고 답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재미있게 설명해주어 어린이들이 보다 쉽게 내용을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

곰이 변하여 사람이 된 웅녀에게서 태어난 단군왕검, 알에서 태어난 박혁거세와 김수로, 주몽 등 예사롭지 않게 태어난 시조 임금님들의 탄생 신화와 함께 이들이 온갖 시련을 이겨 내고 나라를 세우게 되기까지의 이야기들이 흥미진진하게 소개되어 있다.

유홍준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저자, 명지대학교 석좌교수, 전 문화재청장)
: 꿈 많은 어린 시절엔 장대한 역사와 위대한 문화유산에 관한 책을 읽는 것이 좋다. 거기에는 어린이가 꿈을 키우는 터전이 있기 때문이다. 감수성 예민한 어린 시절엔 흥미로운 그림을 통하여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간 책이 좋다. 그것은 시각적 인식을 통해 어린이의 상상력을 자극하기 때문이다. 『오십 빛깔 우리 것 우리 얘기』는 이런 필요조건을 갖춘 고급 어린이 교양도서라 할 만한 것이다.

최근작 :<그래서 이런 과학이 생겼대요 세트 - 전6권>,<그래서 이런 말이 생겼대요 세트 - 전6권>,<그래서 생겼대요 시리즈 세트 - 전28권> … 총 43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일과 사람 세트 - 전8권>,<나는 우리 마을 주치의!>,<딩동딩동 편지 왔어요>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덕성여자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서양화를 공부하고, 한겨레 일러스트레이션 학교 그림책 과정을 마쳤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아들에게》 《딩동딩동 편지 왔어요》 《나는 우리 마을 주치의》가 있고, 《나는 그냥 나예요》 《난원래 공부 못해》 《산에서 놀자 숲에서 놀자》 《꼬끼오, 새날을 열어라》 등에 그림을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