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권력의 이동>, <제3의 선택>에 이은 '미치 랩 시리즈' 3권. '미치 랩 시리즈'는 워싱턴 정가 안팎의 불편한 정치적 논쟁들을 서스펜스 스릴러로 승화시키며 전 미국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화제작이다. 3권 <권력의 분립>에서 주인공 미치 랩은 2편에서 못 다한 싸움을 이어 나가는 한편 바그다드 한가운데서 핵무기를 빼내와야만 하는 임무를 맡는다.

대테러센터 본부장 아이린 케네디는 스탠스필드 사망 후 공석이 된 CIA 국장 자리에 전임 국장의 추천 및 대통령의 동의로 지명이 되지만 인준 과정까지 넘어야 할 고비가 남아 있는 데다, 내부에 자신의 편을 만들어 두기 위해 고심하는 중이다. 이즈음 연인 애너에게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던 미치 랩은 애너와의 여행을 겸해 이탈리아를 방문하면서 모사드 소속 첩보원 도나텔라에게서 정보를 캐내오라는 케네디의 지시를 받는다.

한편 케네디를 파멸시키고 대통령의 임기 종료를 앞당기려는 내부 음모가 진행되는 가운데 북한과 이라크가 손을 잡고 가공할 핵무기를 제작 중이라는 첩보가 날아들고, 이탈리아를 방문 중인 미치 랩은 암살자로부터 공격을 받은 도나텔라를 구하면서 정체 모를 적에게 쫓기게 되는데…

미디어 리뷰
프롤로그
01장~49장
에필로그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빈스 플린은 정치에 대해 매우 해박하다. 그리고 주인공들을 쉴 새 없이 액션과 긴장감 가득한 상황으로 밀어넣는다.
: 머리털을 곤두서게 만드는 액션과 현실과 다름없는 정치권의 내막이 결합된 이 작품은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빈스 플린의 필력을 보여 주는 가장 좋은 본보기이다.
워싱턴 포스트
: 빈스 플린의 군사와 안보 분야에 대한 방대한 사전 조사가 빛나는 소설.
: 빈스 플린은 세상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 그리고 주인공들을 일관적이고 논리 정연한 리얼리즘 속에 녹여 넣는 법 역시 알고 있다.
포틀랜드 오레고니언
: 순식간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 톰 클랜시의 히어로 잭 라이언에게 분발하라고 말해 주고 싶다.
: 액션과 폭력, 정치적인 긴장감. 정치에 전혀 관심이 없는 사람들조차 이 작품을 읽을 때만큼은 다른 어떤 것에도 신경을 쓸 틈이 없을 것이다.
프로비던스 저널
: 미치 랩 시리즈는 9·11 이후 쏟아진 스릴러 소설의 아류가 아니다. 이 시리즈는 아드레날린을 치솟게 하는 최고의 순수 액션을 보여 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1년 11월 12일자

최근작 :<반역행위>,<제거명령>,<전몰자의 날> … 총 23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1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리츠칼튼 서울, 이수그룹 비서팀에서 근무했으며,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파타고니아,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제프베조스, 발명과 방황』, 『사업을 한다는 것』, 『Spice-향신료』, 『친애하는 주주들에게』, 『세계미래보고서 2055』 등을 번역했다.

랜덤하우스코리아   
최근작 :<월요일의 그녀에게>,<스카페타>,<2014 세계업계지도>등 총 428종
대표분야 :경제학/경제일반 8위 (브랜드 지수 178,576점), 성공 13위 (브랜드 지수 298,946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6위 (브랜드 지수 112,68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