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시인>과 함께 마이클 코넬리의 가장 유명한 초기 걸작으로 꼽히는 작품이다. 현장요원으로서는 평범하지만 얄팍하든 두툼하든 범죄의 현장을 담은 서류더미 속에서 악당을 잡아내는 데 탁월한 재능을 발휘하는 최고의 FBI 프로파일러 테리 매케일렙, 평생을 악과 싸워온 그가 악의 수혜자가 된다. 앤서니 상, 마카비티 상 최우수 소설 부문 수상작.

조기 은퇴를 하고 심장이식수술을 받은 FBI 프로파일러 테리 매케일렙. 아버지가 유산으로 남긴 보트에서 한가롭게 생활하던 테리에게 의문의 여인이 찾아온다. 다짜고짜 동생의 살인범을 찾아달라는 여인의 부탁에 테리는 당황하지만 그녀가 바로 자신에게 두 번째 생명을 준 심장의 주인인 그레이스의 언니라는 것을 알게 되고 살인범을 쫓기로 결심한다.

그저 불특정 피해자를 노린 편의점 강도사건으로 결론지어지던 그레이스 살인사건은 수술로 인해 운전도 할 수 없을 만큼 약해진 테리가 펼치는 고독한 수사로 말미암아 잔혹한 연쇄살인으로 밝혀진다. 아무런 연관관계도 없는 피해자들의 공통점을 찾던 테리는 점차 위험한 시선이 자신을 향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 2002년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 주연의 영화로 제작되었다.

: 코넬리는 평생 한 편 쓰기도 힘든 최고의 작품을 이미 두 편이나 써냈다. 그것은 바로 <시인>과 <블러드 워크>다.
뉴욕 데일리 뉴스
: 코넬리의 작품은 정말, 정말로 좋다. 그가 얼마나 아름답게 상상력을 펼치고, 추리를 하며, 인물을 창조하는지 직접 느껴보길.
: 설득력 넘치는 설정, 생생한 묘사, 감정적으로 공감 가는 캐릭터, 넘치는 서스펜스.
리터러리 리뷰
: 그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넘치는 스릴과 서스펜스. 이것은 절대 과장이 아니다. 참으로 오랜만에 진정 만족스러운 작품과 함께했다.
선데이 텔레그래프
: 첫 장면부터 독자들의 호기심을 매우 자극한다. 코넬리는 흠잡을 수 없는 완벽한 스릴러 작가다.

수상 :2003년 배리상, 1998년 배리상, 1992년 에드거상
최근작 :<배심원단>,<주황은 고통, 파랑은 광기>,<블랙박스> … 총 132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06종 (모두보기)
소개 :성균관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뉴욕시립대학교 대학원에서 여성학을 공부했다. 《동아일보》 문화부 기자로 근무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모스트 원티드 맨》,《살인자들의 섬》, 《나보코프 문학 강의》, 《소설 11, 책 18》, 《먼 북으로 가는 좁은 길》, 《분노의 포도》, 《유발 하라리의 르네상스 전쟁 회고록》, 《신은 위대하지 않다》, 《푸줏간 소년》, 《그들》 등 100여 권이 있다.

랜덤하우스코리아   
최근작 :<월요일의 그녀에게>,<스카페타>,<2014 세계업계지도>등 총 495종
대표분야 :경제학/경제일반 7위 (브랜드 지수 177,655점), 성공 13위 (브랜드 지수 295,615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6위 (브랜드 지수 112,583점)